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LG 옵티머스 g 프로 스마트폰에 옷을 입혀줬답니다.

LG 정품 케이스인 퀵커버(quick cover) 가 택배로 배송되어 왔답니다. 아직 아무것도 커버를 안한 상태였었는데, 장착후 완전 다른 느낌이 나네요.

 

기능은 아시겠지만, 단순히 케이스 역할을 떠나 케이스 자체에 반도체 NFC 가 있어 무선충전은 물론 덮개를 닫았다 열었을때, 자동으로 화면이 켜지는 기능 등이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위 사진은 옵티머스 g 프로 퀵커버 정품케이스 포장화면인데 모델은 CCF-210 입니다.

이제 새옷을 입혀주기전에 제품 특징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할까 합니다.

 

G프로를 처음 구입해서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보호필름 외에 퀵커버도 필히 구입하셔서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덮개는 플립커버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3만원이 넘는 약간 비싼편이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충분히 하는듯 합니다.

 

 

 

 

 

포장 그대로 뒷면 모습입니다.

저는 스마트폰이 검정색이라서 퀵커버 역시 검정색으로 통일하였는데요, 색상이 어울리는지는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 퀵커버(quick cover)의 앞면과 뒷면 사진

 

 

 

앞면과 뒷면의 모습입니다.

앞면은 optimus G Pro 로고가 멋지게 새겨져 있고 촉감도 부드럽고 고급스럽답니다.

뒷면은 본래 옵티머스 g 프로와 똑같은 무늬가 있고, 하단에 정품 LG 마크까지 똑같습니다.

 

단,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통신회사의 로고는 없습니다.

당연하겠죠. 고객이 어느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는지 모르기때문에 SK, KT, LG LTE 같은 로고는 없답니다.

 

 

 

 

 

커버를 열어보면 위에서 보시는것처럼 덮개와 뒷면이 일체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NFC 가 내장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화면에 닫는 부분은 굉장히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스마트폰 화면을 긁힘없이 안전하게 보호해줄듯 했습니다.

 

 

■ 기존 뒷면 커버와 비교 사진

 

 

 

생김새부터, 잠금장치 위치, 주의 문구부터 안내문까지 똑같죠.

다른것은 위에 동그라미 쳐놓은 부분의 단자가 퀵커버는 4개, 기존커버는 2개로 다릅니다.

 

 

 

◆ 스마트폰과 옵티머스 g 프로 퀵커버 결합사진

 

 

 

기존 뒷면케이스는 따로 보관하면 되는것이고, 퀵커버 하나로 덮개 및 뒷면 보호용케이스로 딱 맞습니다.

하단에 위치한 LED 램프는 보호케이스에서도 동일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과 같은 메시지가 왔을때 덮게가 닫혀 있어도 예쁜 LED 로 알려줍니다.

 

그리고 퀵커버의 가장 큰 장점인 화면 ON, OFF 자동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커버를 닫으면 자동으로 잠금상태가 되고, 열면 해제가 되는 기능인데요.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설정 -> 화면 -> 퀵커버 를 클릭하신후 설정을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전화통화를 할 때에도 커버가 닫혀있는 상태에서 통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죠^^

 

 

 

 

 

검정색 스마트폰과 검정색 퀵커버 의외로 잘 어울리죠?

만약 스마트폰이 흰색이라면 다른색의 커버도 있으니 어울릴만한 색깔을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검정색 조화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커버는 사실 검정색은 아니고, 짙은 회색계통의 청바지 문양에 부드러운 고무 재질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아무튼 럭셔리 합니다.

 

 

또한 옆면에 볼륨조절키 위치가 표시되어 있어서 통화할 때 따로 화면을 열어서 볼륨을 조절할 필요 없이 그냥 케이스 옆면을 누르시면 됩니다.

 

 

 

● 장착후 뒷면의 멋스러움

 

 

 

원래 정품 뒷면케이스도 크리스탈 모양을 하고 있는데 똑같죠. 반짝반짝이는게 좋아요.

그 대신 손의 지문도 그대로 묻는다는거~ 참고로 검정색이라 잘 안보입니다.

밝은색 계통도 그다지 신경쓸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 다양한 색깔 출시

 

 

여성분들이 좋아할 핑크 블러섬, 센세이션 라임, 크리스탈 블루 등이 있고, 남성분들은 무난한 인디고 블랙, 플래티넘 화이트 색깔을 많이 사용하실거라 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도 인디고 블랙이라고 명칭되어 있네요.

특히 무선충전기능이 있어 무선충전장치가 있다면 커버를 한 상태에서 올려두면 충전이 되니까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안쪽에 신용카드 수납하는 공간은 없습니다. 저는 오히려 맘에 드는데요. 카드를 한두장만 끼워도 두꺼워져서 스마트한 매력이 떨어진다고 봅니다. 슬림한게 좋죠~

 

좋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니 커버도 맘에 드는거 사용하셔서 좋은제품 오래오래 쓰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옵티머스 g 프로 제품후기는 다음을 참고하세요 ==> http://imrich.tistory.com/960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