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공유 및 쇼핑정보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느 신개념 SNS 포털 팬시(fancy) 아시죠?

오늘 Facny 쇼핑몰사이트를 둘러보던중 맘에 드는 연필깍이가 있어 바로 구매하였답니다.

외국사이트이다보니 물건 선택부터 결제과정까지를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오늘 제가 구입한 연필깎이 인데요. 예전에 기차모양의 샤프연필깎이를 사용해보신분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저도 이 상품을 보고나서 어렸을때 잘 사용하던 연필깎이가 생각나더라구요.

 

 

 

밑에 받침을 닫아놓은 사진인데, 사용방식은 예전과 동일한듯 합니다.

제품이 Vintage Camera Pencil Sharpener 고 미화 달러로 18 USD 입니다.

 

우리나라 원화로 약 2만원정도 되는 가격입니다.

제품명을 보니, 기차모양이 아니고 카메라 모양이네요.

 

요즘 제 큰아이가 올해 7살인데, 한창 글씨를 많이 쓰고 있는 시기인데, 밤톨만한 연필깎이를 사용하고 있어 마침 맘에 드는 상품이 나타났네요.

 

 

[ fancy 구입 과정 ] - 장바구니에 담기

 

 

 

우선 저는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 가입과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합니다.

 

팬시 무료가입 방법 ==> http://imrich.tistory.com/814

 

 

일단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과 수량, 그리고 금액을 확인한 뒤 "체크 아웃" 을 클릭합니다.

18달러인데, 배송비와 기타 환율금액이 궁금한데요. 계속 진행해 보겠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겨있는 내용을 보시면 배송기간이 약 7월10일~17일 사이 예정날짜가 나왔는데, 역시 물건너오다보니 배송기간이 굉장히 깁니다.

 

만약, 수량을 더 구매하고 싶다면 수량부분에서 수정한후 "업데이트"를 클릭하시면 되죠.

 

 

 

 

 

주문을 클릭해보면, 연필깎이는 18달러인데 배송비용이 17달러나 됩니다.

 

세금부분도 있는데 따로 들어가는건 없고, 저 같은 경우 Fancy 크레딧이 33달러가 남아있어서 결국 2달러만 결제하면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기" 를 클릭하여 계속 진행했습니다.

 

 

 

 

[ 신용카드를 통한 결제 ] - 해외결제가 가능한 비자, 마스터 등

 

 

 

우선 해외 결제가 가능한 비자나, 마스터카드가 필요합니다.

별도 송금방식의 결제는 지원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배송받을 주소를 영문으로 입력하시면 되는데, 전에 어느분께서 필수입력사항때문에 애를 먹으신적이 있는데 국가를 KOREA, REPUBLIC OF 로 먼저 선택하게 되면 필수 필요한 부분만 체크됩니다.

 

한글주소 영문변환은 네이버등에서 쉽게 변환이 가능하니까 영문주소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후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되죠~

 

 

 

 

드디어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고,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이다보니 바로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2달러 해외결제 승인 SMS 가 날라왔네요.

 

 

 

 

정상적으로 주문이 잘 되어있는지 확인해봐야죠.

로그인한 본인의 아이콘을 클릭해보면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기존에 구입완료된 1건과 오늘 주문한 연필깎이 1건 전체2건 카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건이 오면 우리 아들놈이 좋아할것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 도대체 팬시가 뭐죠? ]

 

 

마지막으로 FANCY 사이트를 잘 모르시는분들에게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처럼 전 세계 네티즌들이 사용하는 포털 사진공유 SNS 사이트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기상천회한 사진과 제품, 이미지 사진들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으며, 맘에 드는 이미지나 사진등을 찜한다라는 개념의 "팬시한다" 를 해서 본인의 카테고리에 저장하여 제3자나 본인과 친구가 등록되어 있는 사람들에게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보는 이미지 리스트는 제가 팬시한 목록들입니다.

77 팔로어와 119팔로잉이 보이시죠. 개념은 트위터와 동일합니다.

 

특히 아이쇼핑을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여성용 쇼핑몰, 백, 의류, 미용용품들도 굉장히 많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어 다양하고 신기한 상품들도 볼 수 있고, 쇼핑하기도 편리합니다. 

 

어서 주문한 상품이 바다건너, 빨리 도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