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에 등재된 모바일게임중 국민게임으로 불리우는 다함께차차차에서 이번에 진짜 자동차인 AVEO(아베오) 상품을 내걸고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4월5일부터 4월14일까지 10일간 진행합니다.

 

 

평소, 다함께차차차 점수가 많이 나오는 User 라면 한번쯤 도전해볼만 하겠는데요.

단, 자동차선택은 다함께차차차에 있는 모든차량이 되는것은 아니고, 기본카인 수리카로만 가능합니다.

 

수리카도 나름대로 클래스가 있기때문에 아무래도 가장 낮은 C Class 수리카보다는 S Class 의 수리카가 더 높은 연비와 속도로써 유리한것은 당연한 얘기겠죠?

 

이번 수리카 그랑프리 이벤트 최고상품인 상위 5%에 추첨이 주어지는 아베오 해치백입니다.

실제 수리카 모델로도 활용된 자동차이죠. 상위 5%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공됩니다.

 

 

 

그 다음 수리카 그랑프리 이벤트 상품입니다.

상위 10%이내에 든 사용자라면 최신형탭북 이 제공되고 각종 트로피 및 골드가 지급됩니다.

 

상위 30%이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하고 마찬가지로 트로피 및 골드지급이 됩니다.

상위 50%로 든다면 문화상품권 및 핫식스캔, 트로피 및 골드가 지급되죠.

 

몰론, 10%에 든다면 당연히 30%, 50% 추첨사항에 모두 해당되기때문에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다함께차차차 수리카 참여방법

 

상위5% 점수대가 될려면 어느정도의 점수가 되어야 가능할까요?

참가의 성적에 따라 다르겠지만 수리카  점수가 대략 1천만점 넘으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다함께차차차 수리카 그랑프리 참여방법 입니다.

헤비수리카가 아니라 순수 수리카로만 경기를 해야하며 장애물모드가 아닌 주행모드에서 평소 하듯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경기가 마치면, "수리카 그랑프리 참여" 버튼만 클릭하면 됩니다.

 

 

처음 다함께차차차가 출시가 되었을 때,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에 이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었죠.

차~차~ 하면서 시원하게 달리는 스피드 레이싱게임은 그때보다는 조금 덜하지만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다함께차차차 기본차량인 수리카 입니다.

위에서 보듯이 C Class 수리카는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차랑이며 가속도, 최고속도, 연비 등이 가장 기본. 즉 가장 수치가 적죠.

그래도 처음에는 재미있게 했는데, 지금 수리카로 해보면 다른 빠른 차량에 익숙해져 많이 느리고 답답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B 클래스 수리카입니다.

수리카의 업그레이드로써 가속도, 최고속도, 연비등이 향상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면 속도등이 높아지겠죠.

그래도 수리카 그랑프리 아베오를 공략하기에는 C Class, B Class 로는 힘들어보입니다.

 

 

 

클래스가 향상된 A Class 수리카 입니다.

대폭 업그레이드 된, 가속도, 최고속도, 연비등이 돋보입니다.

이정도의 사양이라면 수리카 그랑프리에 도전해도 될까요?

 

하지만~ 위에서 보시는것처럼 골드 40,000 점으로 클래스 상승이 가능합니다.

바로 위 모델로써 THE 좋은차 S클래스로 업그레이드 가능하죠!!

 

 

다함께차차차 수리카 최고모델

 

수리카라도 이정도는 되어야 그랑프리에 참가할 맛이 나죠.

하지만 이마저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고 가속도, 연비등을 만들어야 경쟁에서 이길수 있겠죠.

 

대략 전체 상금규모가 2천만원정도 된다고 하니, 굳이 쉐보레 아베오가 아니더라도 주유상품권, 각종 상품을 공략해보는것이 좋겠습니다.

전국에서 수만, 수십만의 사용자가 접속해서 참가할것이기때문에 평범한 실력으로는 상위 입성이 힘들겠죠.

 

모두 수리카로만 하기때문에 최고 Full 업그레이드와 끊이지 않는 차차차의 연속 수행이 최고 공략이 아닐까 합니다.

진정한 실력으로 아베오 공략을 하시기 바랍니다.

 

 

 

넷마블에서 이번에 재미있는 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을 출시했는데요.

요즘 프로야구 시즌에 맞게 리얼야구의 생생한 경험을 게임을 통해 즐길수 있겠는데요. 현재 오픈베타 진행중입니다. 류현진 선수가 대표모델로써 메인에 나와있습니다.

마구마구 등 평소 야구게임을 즐기신분들이라면 마구더리얼 한번 해보세요~

 

 

 

 

메이저리그로 입성한 류현진 선발등판 기념 이벤트 삼진쇼를 보여줘! 화면입니다.

LA다저스 제2선발로 치루어진 데뷔전에서 비록 승리투수가 되지는 못했지만, 8일 새벽5시 선발등판에서는 꼭 승리를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넷마블 마구더리얼 이벤트로써, 각종 기록에 대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투수의 투구뿐만 아니라, 타격, 주루플레이등의 다양한 기록을 통해 미션을 달성하면 선물지급 이벤에 당첨될 수 있습니다.

윤석민 선수가 보입니다. 게임속 얼굴도 거의 똑같은 모습니다.

 

이번 다함께차차차 수리카 그랑프리 대회를 통해서 넷마블은 국민게임 명성을 다시 얻고자 힘을 쏟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일반 사용자가 느끼는것은 이벤트도 이벤트이지만 현금지출 유도성 정책 변경이 아닌 기존처럼 재미있게 편하게 즐길수 있는 게임으로 거듭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번 다함께차차차 수리카 이벤트에 참가하셔서 상위50%에 든다면 각종 상품당첨 확률이 있으니 많이 등록하셔서 좋은 기회를 잡기를 바랍니다.

4월14일 이후 상위 5%에 들어서 아베오 자동차에 당첨된 사용자는 아마 대대적인 홍보효과를 통해 매스컴에도 나오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