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 황장군 겨울도 천천히 물러가는 듯 합니다.

2월달은 일수가 짧아서 정말 빨리 지나가는것 같은데요, 봄이 오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전에 소개드렸던 더 팬시(the fancy) 도 모바일용 fancy 어플 앱 이 있어 간단히 소개해드립니다.

특히 여성분들 새로운 신상이나 의류, 악세사리 등 예쁘고 아기자기한 물건들 좋아하시죠?

제가 fancy 를 보면서 느꼈던 점은, 아이쇼핑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에게 딱맞춤형 어플이 아닌가 할 정도로 신기한 물건들이 많습니다.

그것도 국내 한정이 아니라, 전 세계에서 올라오는 물건들을 볼 수 있다는거죠.

 

 

fancy 어플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는 구글 플레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 과정입니다.

 

 

한글로 "팬시" 를 검색하면 상단 이미지처럼 맨 위에 아이스크림 모양 fancy 어플 이 나옵니다. 클릭합니다.

 

 

설치 및 "동의 및 다운로드" 를 클릭합니다. 앱사용은 무료입니다.

 

기존에 fancy 에 가입되어 있다면 로그인을 클릭하여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지만, 팬시 아이디가 없다면, fancy 가입 을 통해 계정 생성을 합니다.

 

기존 포스팅 팬시 가입방법 및 정보 참고 링크 ==> http://imrich.tistory.com/814

 

 

fancy 어플 에 로그인하면 위 사진처럼 멋진 아이템들이 첫화면에 나옵니다.

멋진 아이템을 찾으셨다면 바로 클릭하면 "팬시" 를 할 수 있습니다.

팬시 행위 자체가 물건을 구매하는게 아니라 내가 관심있어하는 아이템을 찜한다라는 개념으로 보시면 됩니다.

팬시를 하게 되면 아이템을 올린 구매처도 볼 수 있고, 친구에게 추천할 수 있는 메뉴도 생성이 됩니다.

 

 

위 악세서리를 클릭하니까 18달러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팬시된 물건을 직접 구매할 수 도 있고, 우측 화면처럼 직접 아이템검색하기 기능을 통해 관심있어 하는 상품을 찾을수도 있어 좋습니다.

 

반지, 구두, 스커트, 해드폰, 이어폰, 치마 등등 전 세계에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아이템들은 정말 눈요기 할게 많습니다.

 

 

THE FANCY 에서 올라온 아이템들 중 몇가지 재미있는것들이 있어 올려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드레스 및 이어링셋트, 샌들 등 예쁜 상품들도 엄청 많이 올라옵니다.

 

 

멋진 링반지, 가방 등도 올라왔습니다.

fancy 에 올라온 아이템들의 특수성 때문인지는 몰라도 가격대는 일반 옥션같은곳보다 비싸다는 느낌을 많이 받게 됩니다.

지금이야, 시작 초기단계이기때문에 정착화 되지 못했다고 생각하면 되고 향후 거대 소셜 SNS 쇼핑어플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팬시한 물건들 말고도 이곳에서는 관광여행 상품 패키지등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세상의 기상천외한 아이템들 한번 구경해보세요.

 

PC 에서 아이쇼핑을 즐길 수 없는 상황에서 출근길 지하철등에서 fancy 어플 로 전 세계에서 올라오는 아이템 들을 보시고 사업아이템도 구상하고 안목도 키우면 더없이 좋겠죠^^

 

쇼핑어플의 집합체라고 할 수 있는 더 팬시(the fancy).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많은 상품들이 fancy 되어 있으며 물건을 찜한다는 팬시도 할 수 있고 한번 구경해보세요~

 

아래는 모바일 어플에서 상단 메뉴 설명입니다.

 

상단 좌측 홈버튼 : 내가 구성한 나만의 카탈로그를 볼수 있고, the fancy 에서 구입한 주문내역 히스토리, 장바구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 설정부분 : 위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팬시 적립금, 비밀번호 변동등의 환경설정, 그리고 본인의 아이템을 직접 팬시 할 수 있는 기능등이 있습니다.

친구들의 추천아이템 체크 또는 리팬시된 아이템설정부분들도 이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fancy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