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이트온톡 로그아웃 때문에 좀 황당했네요..~ 폰에서 할려니 아무리 찾아도 없어 ㅋ
카카오톡, 마이피플 등 스마트폰용 채팅앱이 인기다.
오늘 새롭게 오픈한 네이트온톡 을 써봤더니,
카카오톡 과 마이피플 을 섞어놓은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


이미지 깔끔하고, 기존에 카카오톡을 즐겨 썼던지라 거의 같은 느낌을 받았다.
거기에 다음 마이피플에서 제공되고 있는 무료통화 서비스를 시험해봤더니...
글쎄 통화음질을 자랑으로 내세웠지만..내가 느끼기엔 별로였다.
물론 와이파이나 3G 환경에 따라 달랐겠지만.. 왠지 동굴에서 통화하는 느낌이었다.


문제는 열심히.. 테스트해보고..별 이상이 없었지만 그 이후에 발생되었다.
pc의 네이트온 메신져와 연동되어있는지라,,
네이트온톡에서 쪽지가 오면 스마트폰 네이트온에서도 울리고, pc 의 네이트온 메신져에서도
쪽지가 배달되었다.
물론 pc에서 다른곳에서 같은아이디로 로그인했다고 접속을 끊을거냐고 물어봤었지만...



네이트온톡 로그아웃 / 네이트온톡 로그오프


이게 퇴근 이후에 네이트온메신져에 보이는 화면.. ㅋ
이미 퇴근한 직원들도 "t" 라는 아이콘으로 로그인된것처럼 보인다.
또한 쪽지를 보내보니..잘 간다. ㅋㅋ
곧 답장이 온다.. 네이트온톡 로그오프 방법이 없다네.. 헐
계속 쪽지와서 귀찮다고 하는데..

설마...그래도 없을까?
폰 설정에서는 이리저리 찾아봐도 정말 없다..
폰에서 네이트온톡 로그아웃 기능을 만들기전까지 사용하지말고 삭제하라는 지식인 댓글도 보인다...
빨랑 만들어주겠지...

정 로그아웃하고 싶다면 pc에서 네이트온을 접속하면 "로그인 매니저"가 실행이 된다.
다른 네이트온 위치 : 모바일이 보이면 "로그아웃" 을 눌러주면 된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