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계속되는 폭염으로 날씨가 정말 많이 덥죠.

 

그나마 회사에서는 에어컨을 틀고 있어 시원한데, 집에서는 밤에도 열대야현상때문에 에어컨을 틀지 않고서는 잠을 잘 수 없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여름에 에어컨을 틀기 시작하면 거의 매일 튼다고봐야죠.

전기세도 무시 못하구요. 그래서 에어컨 가동시 아래에 선풍기를 함께 틀어놓으면 훨씬 시원한 환경에서 지낼수가 있답니다.

 

저희 집에도 잘 사용하던 선풍기2대가 있는데 그 중 한대가 고장이나서 어쩔수 없이 한대 더 구입하기로 했답니다.

 

하지만, 얼마전 TV홈쇼핑에서 봤던 공기순환기가 생각이 나서 찾아봤는데요. 역시 요즘 한창 인기가 있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공기순환기제품을 찾았답니다.

 

쿠팡이나, 티몬 등 소셜커머스 많이 이용하시죠? 저도 쿠팡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위메프를 이용해야되나 봅니다.

 

 

 

 

 

위 그림처럼 이렇게 생겼는데요. 과연 이 제품이 선풍기 역할도 하는것인지 알아봤는데 주 기능은 실내 공기순환시켜주는 것이고, 선풍기 역할도 된다고 하네요.

 

디자인도 이쁘고 좌우 회전도 되고, 특히 전기를 굉장히 적게 소모한다고 제품소개에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크기도 작아서 휴대가 간편하고 야외에 여행갔을 때 텐트등에서도 켜 놓을수 있어서 나름 활용도가 많아 보였습니다.

 

특히, 에어빔으로 공기를 순환시켜주기 때문에 에어컨을 틀어놓고 이것도 같이 가동한다면 실내 공기 전체를 골고루 시원하게 해주는 기능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신선한 공기를 내부로 유입하거나 오염된 실내 공기를 외부로 배출해주기도 하며, 공기 자체를 순환시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만든다고 하니 믿어봐야죠.^^

 

하지만, 아래에서 가격을 보시면 좀 놀라실듯..

 

 

 

 

 

그러나,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가 있네요.

 

사이트에서 첫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위메프 쿠폰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단 5만원이상 구매시에 이용가능하구요.

저는 당연히 처음 구매를 시도하고, 가격 또한 5만원이 넘기에 바로 회원가입을 하고 받았습니다.

 

 

 

오.. 그런데 사용가능기한이 3일로써 짧은편입니다.

첫 고객이라면 평소 구입하고 싶은 물건이 있을 때 실제 구입할 때 회원가입하셔서 이용하시면 좋겠죠.

 

위메프 쿠폰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거의 모든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의류에서부터 스포츠용품, 생활가전제품, 패션잡화 등 전체에 해당됩니다.

 

 

 

 

 

그런데, 가격을 보니 128,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형성이 되어있네요.

원래 이런 질문을 잘 안하는편이지만 선풍기를 몇 대를 살 수 있는 가격입니다. 비싸죠.^^

 

그러나 소셜커머스사이트 답게 38% 할인되어 79,000원에 살수 있습니다.

저는 가방 1만원까지 포함해서 89,000원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결재할 때 아까 발급받은 쿠폰을 이용해서 결재해야겠죠? "쿠폰사용" 클릭

 

 

 

좀 전에 발급받은 1만원 할인쿠폰 적용해서 결국 할인후 금액 79,000원이 계산되었네요.

그래도 비싸 ㅠ

 

다른 제품도 찾아보니 보네이도, 헌터 등 몇개 회사의 제품들이 보이는데 전부 다 사용해볼수도 없고, 추천정보를 봐도 판단이 잘 안되네요.

 

 

 

 

 

결제에 들어갑니다. 삼성카드로 일시불을 선택했답니다.

 

요즘은 신용카드 결제할 때에도 휴대폰인증과 공인인증서 둘 다 거쳐야 되네요.

예전에는 공인인증서 하나만 진행했던것 같았는데..

 

 

 

 

간편결제를 통해 인증번호 입력후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드디어 결제를 완료했구요. 사고 싶었던 제품인지라 일단 기분은 좋습니다.

 

홈쇼핑이든 인터넷쇼핑이든 물건을 구입후, 제품을 기다리는것은 좋지만, 그것도 횟수가 잦으면 카드결제일의 압박이 중압감으로 다가오죠.

 

뭐든지 적당히, 그리고 감당할 수 있는만큼의 소비생활이 필요할 듯 합니다.

 

올 여름은 선풍기 한대, 그리고 공기순환기 한대로 시원하게 보내야겠습니다.

 

보조냉방기라도 부르는 공기순환기 벌써부터 기다려지는데요. 제품을 받아보고 선풍기 대비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후기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