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나라에서 5월8일은 어버이날로써 부모님에 대한 은혜와 어른에 대한 존경하는 마음을 기리고자 만든 기념일이죠.

 

공식휴무일은 아니지만 가정에서 부모님께 또는 가까운 친지어른들께 감사움을 표현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원래 어버이날 유래는 한 외국 교회에서 어머니를 추모하기 위해 흰 카네이션을 교인들에게 나누어주는 계기로 시작되어 변화되어 오다가 우리는 5월 8일에 어르신께 빨간 카네이션으로 가슴에 달아들이게 된 것입니다.

 

저도 이번에 어버이날 카네이션선물을 무엇으로 준비할까 하다가 평소 애경사등이 있을 때 이용중이던 99플라워 꽃배달서비스를 통해 주문했었는데요.

 

배송도 빠를뿐더러 홈페이지 이미지상으로 본 상품과 거의 비슷한 실물이 도착되어 부모님께서 정말 마음에 들고 이쁘다면서 칭찬해주셔서 겸사겸사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이용한 99플라워에서는 어버이날맞이 카네이션 기획전을 준비해놨던데요.

 

저는 친가와 처가쪽 두군데에 하나는 바구니로 된 꽃배달서비스와 다른하나는 난으로 각각 주문을 하였답니다.

 

가격 또한 크게 비싸지 않아 마음에 들었구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두개상품의 장단점은 가격보다는 상품의 지속성입니다.

 

꽃바구니는 아시다시피 예쁜포장과 카네이션등의 구성으로 인해 길어야 7~10일정도 유지할수가 있는데, 그에 반해 서양란이나 동양란같은 경우 몇달 몇년 이상을 가꿀수 있기 때문에 제 생각엔 후자가 더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입니다.

 

 

 

 

 

제가 평소 이용하고 있는 99플라워 홈페이지 입니다.

 

메인페이지에 보시면 어버이날맞이 카네이션기획전 상품등이 나열되어 있구요. 대부분  카네이션과 장미로 혼합된 꽃바구니 상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할인된 회원가로 구입도 가능하며 10%적립도 가능하기때문에 좋습니다.

 

이회사의 생명은 바로 당일배송이라는것인데 빠르면 2시간이내에 배송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네요.

물론 도서지방이나 면단위로 내려가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지만요.

 

 

 

 

붉은카네이션에 핑크스프레이가 혼합된 이미지인데요. 정말 깔끔하고 이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구니도 수제로 만든거라서 깔끔하긴 한데, 전에도 몇 번 보니, 시간이 좀 지나면 색깔이 바래서 그냥 폐기처분할수밖에 없더라구요.

 

 

 

 

축하메시지나 리본등에 인사말등을 써서 주문하면 되기 때문에 알아서 예쁘게 잘 해줍니다.

 

좀 더 화려한 구성을 원하시면 노란장미와 안개꽃등으로 구성된상품을 이용하셔도 되구요.

 

 

 

 

제가 위에서 설명해드렸듯이 너무 빨리 시들지 않았으면 하는분들은 서양란쪽을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제가 주문한 만천홍인데요. 가격도 비슷하고 특히 화분이 고급스러워서 오랫동안 정성스럽게 키우실 수 있습니다.

 

어버이날 본래취지의 카네이션구성은 아니지만 직접 받아보시더니 너무 이쁘다며 좋아하십니다.

 

그리고, 추가구성품으로 케잌이나 샴페인등을 넣으셔도 되고, 별도로 카네이션 코사지를 주문하셔서 달아드릴수도 있어 좋습니다.

 

 

 

 

실제로 배달되는 꽃도 이쁘고 사진과 비슷할까 궁금했는데요.

 

 

 

 

저는 만천홍1개, 바구니1개를 했는데 가격도 900원차이밖에 나지않습니다.

 

5일날 밤 11시경에 주문했었는데 5월7일 오늘 오전에 배달완료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또 좋은점이 배송날짜 및 시간을 내가 정한 시간단위로 지정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오늘 오전에 배송된 실물사진입니다.

 

보시는것처럼 화분도 고급스러운것으로 왔구요. 잎이나 꽃의 상태도 홈페이지 이미지와 거의 비슷하게 왔네요.

 

아무튼 이용하는 저나 선물을 받으시는 분들 모두 만족스러운 어버이날 선물이 된 듯합니다.

 

어르신이나 부모님께 감사함을 표현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으나 원거리에 살거나 또는 직접 가슴에 꽃을 달아드릴수 없는 경우 꽃배달서비스 추천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