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혹시 햄버가나 피자같은 패스트푸드 즐겨하시나요?

 

저희 가족은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가끔 달콤한 햄버거맛이 땡길때는 집에서 가까운 롯데리아에 들려 햄버거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테이토, 치즈스틱등을 맛있게 한번씩 먹는데요..

 

오늘도 매장에 들려 맛있게 먹고 있는 중 롯데리아 홈서비스 안내가 있어 봤었는데, 일정 금액 이상만 되면 집에서도 편하게 주문해서 먹을수 있더라구요.

 

물론, 전국에 있는 모든 매장에서 홈서비스가 제공되는것은 아니지만 요즘같이 날씨가 덥거나 비가 오락가락 할때는 정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이미지. 롯데리아 홈페이지)

 

배달 또한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매장과 똑같은 금액으로 시켜먹을수 있답니다.

 

 

만약 집에서 홈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우선 본인이 거주하는 동네에 있는 매장에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안하는지 여부를 확인 먼저 하시는게 좋습니다.

 

배달서비스 확인여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합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바로가기

 

 

 

 

메인페이지 중간에 보시면 매장 검색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해당 동이름을 직접 입력해도 되고, 시도단위 구.군단위로 찾아도 됩니다.

저는 대전시 서구에서 배달이 가능한 매장을 찾아보겠습니다.

 

 

매장 위치 및 배달시간 확인 가능

 

 

 

대전 서구쪽에는 총 9개의 롯데리아 매장이 있고, 매장명과 주소등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배달시간이 나와있는데요.

 

대부분의 매장에서는 오전10시부터 밤10시 또는 오전10시부터 밤 24시까지 배달이 가능합니다.

 

그 이외 대전씨네마와 대전도마 매장에서는 24시간 배달이 되는것이죠.

 

이렇게, 배달시간을 알고싶을때는 본인이 사는지역의 매장을 검색해서 알아보셔야 합니다.

전국적으로 시간이 전부 똑같은게 아니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요한것은, 저희 동네에 있는 매장을 검색해보니.. 배달이 안되는 매장이네요. ㅠ

 

 

 

홈서비스가 가능한 메뉴

 

 

 

 

아마 최근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메뉴가 아닐까생각될정도로 맛있는 한우세트 메뉴들입니다.

특히 한우불고기버거세트는 정말 맛있고 달콤합니다.

그러나 일반 불고기버거세트와는 가격차이가 많이 납니다. 좀 비싼 편이죠.

 

 

 

이런 햄버거세트 메뉴는 대부분 주문이 가능합니다.

새우버거와 치킨버거세트도 많이 먹는 메뉴들입니다. 

 

 

 

 

그리고 감자칩, 콘샐러드, 시원한 콜라, 사이다, 아이스티, 레몬에이드, 사과주스, 아이스카페라떼등도 배달이 가능한 메뉴입니다.

그러나, 아이스크림과 같은 종류는 배달이 안됩니다.

 

각 음식마다 칼로리 표시가 되어있기때문에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신다면, 잘 조절해서 먹어된다는건 기본적으로 아시죠?

 

이곳에서 가능한 모든 메뉴는 단품 또는 세트로 주문하실수 있습니다.

 

 

 

주문 방법

 

 

 

혹시 자주 시켜먹는다면 회원가입을 한 뒤 편하게 사용하실수도 있지만, 비회원 주문으로도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후, 휴대폰번호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메뉴를 선택한 뒤 주문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이것도 귀찮다면 주문전화 1600-9999 로 전화하셔서 하셔도 되지만, 미리 자기가 주문할 메뉴를 선택하신다음 전화거시는게 서로에게 편리할 듯 합니다.

 

그리고 매장에서 직접 할인을 해주는 롯데멤버스카드나 통신사 제휴카드 할인은 홈서비스를 통한 이용은 사용이 안되는 점 참고하세요.

 

홈서비스 얼마이상 주문이 될까요? 라는 의문이 생길텐데요..주문하기 위한 조건은 총 금액이 8천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결제는 배송지와 메뉴를 선택한 다음,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제를 하셔야 주문완료가 됩니다.

 

많은 패스트푸드 중 대표적인 음식 치킨과 피자가 있죠.

한 예로 도미노피자 같은 경우 한번씩 50% 세일행사를 할때마다 홈페이지가 마비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몰립니다.

그 만큼 가정에서도  피자같은 음식을 많이 시켜먹고 있다는 현상이라 볼 수 있습니다.

 

다른곳에 가면 피자나 치킨만큼은 아니지만, 롯데리아를 통해 맛있는 햄버거세트 주문해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