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소 가게나 상호가 아닌 인명으로 전화번호를 검색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114전화는 아시다시피 1통화당 유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가게나 관공서 또는 사업자와 같은 상호를 등록한 분들만 조회가 되는것으로 대부분 알고 있을텐데요..

 

인터넷만 된다면 간단히 인명전화번호검색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 소개해드릴텐데요. 의외로 간단합니다.

 

 

 

 

서울에 위치한 한국전화번호부(주) 에서 제공하는 전화번호검색 서비스입니다.

별도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쉽게 따라해보세요.

 

슈퍼페이지 이동하기

 

 

 

 

참고로, SUPERPAGE(슈퍼페이지)는 한국전화번호부 온라인포털입니다.

 

설립은 1966년이며 우리가 가정집에서 볼수 있는 전화번호부 발생 및 광고사업, 각종 검색서비스 및 온라인 광고판매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각종 미디어, 인쇄물, 모바일등을 통한 다양한 방법으로 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슈퍼페이지에서는 전화번호 뿐만 아니라 각종 서비스에 대한 통합검색등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중상단부분을 보시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인명검색부분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알고싶은 지역과 시.군.구를 선택하고 나서 이름을 입력한 후, "검색" 을 클릭합니다.

 

제가 직접 입력후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대전 서구에 사는 이정화님의 전화번호를 알고싶어 위와 같이 입력 후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 아래에서 보시는 것처럼 총 4명의 인명 검색결과가 나왔습니다.

대략 동 주소까지 표시가 되니까 본인이 찾고 싶은 번호를 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찾는 방법만 인터넷으로 바뀌었을뿐 사실, 종이로 된 전화번호부책과 똑같습니다.

 

시대가 IT시대인만큼 종이책자로 된 번호부를 DB화하여 옮긴것이죠.

 

결과가 어떻습니까? 찾고자 하는 사람의 번호를 정말 10초도 안걸리고 찾을수가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또한 iSuperpage 에서는 중소비즈니스 사업자를 위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업체의 상세정보를 안내하고 홍보하는 프로모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쉽게 사용자가 업체정보를 많이 알고 더 많이 노출되는것을 통해 자연스런 홈페이지 방문자의 증거와 매출향상의 일석이조 효과를 기대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e-Book 을 통한 전자책서비스를 제공하여 각 지역별 업종에 대한 다양한 광고서비스를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찾고자하는 정보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