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년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스피링 대회가 드디어 끝났습니다.

6월15일 MVP 오존과 CJ 엔투스 블레이즈 결승전 경기는 MOV Ozone 의 3대0 승리로 대회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원래 게임전에 예상투표에서는 CJ 블레이즈의 압도적인 우승을 예상했으나 결과를 뒤집은 멋진 경기였습니다.

 

MVP 오존팀은 창단 첫 정규리그 우승으로 팀워크는 물론 게임 경기 내내 박진감 넘치는 운영으로 나무랄데 없는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아마도 어제 티빙 사이트를 통해 롤챔스 결승 을 보신분들은 또다른 재미를 느꼈을거라 봅니다.

 

 

 

 

티빙(tiving)은 국내 지상파 방송은 물론 케이블채널, 그리고 5만여편의 VOD 동영상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이 곳에서 롤챔스 결승전 동영상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손님으로는 3분 무료보기 시청이 가능하지만, 무료회원가입만 하시면 롤챔스 결승전 전 경기를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HD 무료 생중계 화면이 보이는데요. 

LEAGUE of LEGENDS 의 게임마크가 고급스러워보입니다.

 

제 23화 경기 영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질 깨끗하고 정말 잘 나오죠?

 

그리고 게임계의 여신 민주희가 결승전중계를 했었는데, 현장에서 직접 보신분들 반응에 의하면 정말 여신이라 할 정도 미모가 뛰어나 인기상종을 달리고 있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와 미녀MC 꽤 어울립니다. 아마도 이번 방송을 통해 더욱 민주희라는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롤챔스 결승전 다시보기 1, 2, 3 경기 ]

 

 

1세트 에서 3세트 까지 MVP Ozone 과 CJ ENTUS Blaze 의 경기를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제 3경기를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CJ 통합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셔야 전 경기를 보실수 있습니다.

 

 

3경기중 한 장면인데요. HD 급으로 전체화면으로 해서 봐도 깨끗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CJ 블레이즈는 13연승을 달리고 있었기에 결승전에서의 3대0 패배는 누구나 예상하지 못한 결과였습니다.

3경기 다데선수의 제드 정말 멋진 한판이었씁니다.

팀 이름답게 다데 선수는 종합MVP 까지 수상 하였습니다.

 

블리에지는 우승후부 0순위였죠. 반면 MVP팀은 우승은 고사하고 약체로 평가받았었는데. 우승을 이루다니 정말 대단한 실력을 발휘한거죠.

 

롤챔스 다시보기 결승 링크 ==> http://www.tving.com/micro/lol/main.do

 

 

 

 

 

위 목록은 3,4위전 및 준경승 경기 리스트입니다.

3, 4위전 경기영상을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와 CJ Frost 2경기 게임 화면입니다.

 

 

또한 현재 방송중인 한국 프로야구 생중계 및 각종 스포츠방송 또한 보실수 있는데요 링크는 아래사이트로 가시면 됩니다.

 

티빙 실시간무료tv보기 바로가기 ==> http://www.tving.com/live/main.do

 

 

 

또한 모바일에서도 티빙 앱을 설치하여 각종 VOD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 좋습니다.

 

하지만 실시간방송은 전체방송이 무료로 방송되지는 않습니다. 종류에 따라 유료쿠폰을 구입하셔야 시청이 가능한 곳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2만편이 넘는 VOD 중 한 편 방송을 보는데 290 원!! 아주 저렴하죠.

 

결승 VOD 영상은 티빙에서 공짜로 HD 고화질을 볼 수 있으니 다시보시고 싶으신분들은 많이 보세요~

 

다시한번 롤챔스 결승 우승팀 MVP 오존팀 축하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