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 메이저리그 무대에서 정말 열심히 잘해주고 있는 추신수와 류현진 중계가 방송될 때마다 국내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추신수는 추추트레인이라는 별명이 있고, 류현진은 몬스터라고 불리우죠.

 

메이저리그 경기를 TV로 스포츠채널을 통해 감상하면 더없이 좋겠지만 경기할 시간대가 낮시간이거나 회사에 있을때는 TV없이 인터넷으로 실시간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spotv 유투브 채널인데요. 추신수 하이라이트는 물론이고, 실시간 류현진 경기중계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추신수 하이라이트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없고 아래 해당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spotv 유투브에 가시면 별도 로그인없이 국내스포츠중계는 물론 해외 야구경기도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류현진 및 추신수의 하이라이트 경기영상이 월별로 구분되어 있는 화면입니다.

 

위 사진중 5월 류현진선수가 완봉승을 한 날 깊게 포옹하는 장면도 가슴 뭉클했었는데요.

언제라도 다시 해당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추신수선수의 6월 경기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6월10일 있었던 타석에서 2루타를 때려낸 장면입니다.

현재 투수들이 가장 꺼려하는 선수중 한명이 우리나라 추신수 1번타자입니다.

화질도 선명하고 깨끗합니다. 그리고 전체 Full 스크린 지원도 되어 좋습니다.

 

 

 

그리고 우측리스트에 각 타석에 들어설때 해당 타석순번과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시즌 22호 멀티히트 장면도 하이라이트화면으로 한번 보세요. 정말 짜릿합니다.

 

경기중계 방송은 스마트폰에서 DMB시청으로도 볼수 있지만 속도가 끊기거나 화면이 작아서 좀 불편한데,

인터넷으로 볼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아래는 6월12일 신시내티 레즈와 시카고컵스 경기가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화면입니다.

 

 

 

노란색 박스부분 "실시간" 보이시죠.

신시내티가 6회초 3대1로 앞서고 있는 상황입니다. 추신수선수 오늘도 불방망이쇼 한번 보여줘야겠죠.

 

그러나 워낙 강타자이다보니 요즘 몸에 맞는 사구가 너무 많이 나와서 부상위험이 있지않을까 걱정은 됩니다.

대부분 잘 치는 타자가 나오면, 투수도 긴장하게 되고, 몸에 맞는 볼도 자주 나옵니다.

 

 

 

와우..글을 쓰고 있는 사이에 쓰리런 홈런이 나와 점수가 8대1까지 벌어졌네요.

오늘은 신시내티의 승리가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우리 추추트레인 선수가 속해있으니 승리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곧 추신수선수와 류현진선수의 투타대결이 점점 다가오는데요. 코리안리거 2명의 맞대결이 성사될날이 머지 않아 보입니다. 아마 그 때는 야구와 스포츠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큰 이벤트의 날이 아닐까 싶습니다.

 

spotv 유투브 링크 ==> http://www.youtube.com/user/spotv

 

LA다저스는 6년동안 류현진을 통해 많은것을 얻게 되겠죠. 올해 15승 이상만 해준다면 더없이 좋겠습니다.

추신수 선수 또한 신시내티를 떠나 친정팀 클리블랜드로 이적할지 안할지는 아직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 클리블랜드로 다시 복귀해도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류현진선수처럼 MLB 입성하자마자 1군 스타대열에 합류한게 아니라, 마이너리그부터 차근 차근 배워가며 지금의 순간까지 올라간 곳이 바로 클리블랜드이기때문에 남다른 애정이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아무튼, 두 선수 모두 올한해 더욱 멋진 승부로 기쁘게 해주는 순간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