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가 한창 커가던 어린시절에 즐겨보았던 추억의 만화영화 많이 기억나시죠?

요즘도 TV 에서 가끔 방영되는 옛날 만화들이 있는데 머털도사, 달려라 하니, 들장미 캔디, 독고탁 등 수도 없이 많은 만화를 보면서 자랐는데요, 요즘 나오는 만화와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한번씩 생각해보면 새록새록 떠오르는 추억의 인기만화를 모아놓은 무료만화 어플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최근에 방영된 TV 프로그램에서 만화가 이현세님이 세계 다큐여행 프로에서 나오던데요. 이현세님의 대표작 공포의 외인구단, 아마게돈, 남벌은 엄청난 인기가 있었습니다.

 

아마 만화보기 좋아했던 분이라면 대부분 읽어봤을 겁니다.

최근에는 프로야구 한화 홈경기서 기념시구 및 팬사인회를 열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어플이름도 7080 추억의 만화 입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테마엘범이 보입니다. 다양한 인기만화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들장미소녀 캔디, 요술공주 밍키, 독수리 오형제, 슬램덩크, 독고탁, 달려라 하니 등이 나옵니다.

특히 달려라 하니의 홍두깨 선생님과, 고은애씨가 생각나네요~

 

 

 

아기공룡 둘리는 최근에도 TV에서 자주 방영해주고 있는 인기만화 입니다.

축구왕 슛돌이, 은하철도999, 야구왕 까치 등도 인기가 많았던 만화입니다.

이제 무료만화 보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무료만화 어플이 설치된 이후, 위에서 보시는것처럼 보고 싶은 만화를 클릭합니다.

저는 "모래요정 바람돌이"를 클릭해보겠습니다.

 

 

 

모래요정 바람돌이 1편부터 완결편까지 모두 수록되어 있습니다.

하단 메뉴에 웹툰, 즐겨찾기, 키즈맘, 추억만화, 보관함 아이콘이 보이는데 "추억만화" 에서 감상하면 됩니다.

 

 

 

만화 보는 방법

 

해당 만화를 클릭하면 보고싶은 회차를 선택하면 되겠죠? 처음부터 볼수도 있고 해당 회차로 가서 바로 실행해도 됩니다.

하나를 클릭하면 하단에 "전체선택, Vidoe View, My보관함담기"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전체선택을 누르고 Vidoe View 를 클릭하면 전체동영상이 이어서 재생이 됩니다.

 

만약 한편씩 보고싶다면 Video View 를 클릭하면 됩니다.

또한 즐겨찾기 형식으로 My 보관함에 넣어 쉽게 볼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동영상을 보관함에 모아놓은 다음 쉽게 찾아볼수 있어 좋습니다.

 

 

 

My 보관함 활용법은 위에서 보시는것처럼 각기 다른종류의 만화들을 보관함에 담아놓으면 하단 "보관함" 에 해당 영상들 리스트가 보이게 됩니다.

수백개의 동영상이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웹툰 아이콘은 각 요일별로 네이버나 다음등에서 인기리에 나오는 만화를 즐길수 있는 항목입니다.

웹툰 또한 만화를 좋아하시는분들도 심심치않게 즐겨보고 계시죠.

 

참고로 PC에서 책장을 넘기는 듯한 만화책보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꿀뷰3가 있는데요.

필요하신분은 참고하세요. ==> http://imrich.tistory.com/860

 

 

무료만화 어플 설치방법

 

티스토어나 마켓에서 "올드만화" 로 검색하면 7080 추억의 만화영화와 웹툰모음 어플이 보입니다.

설치는 간단하니까 그냥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처럼 무료만화를 볼 수 있는 어플 괜찮은것 같죠?

화질도 괜찮고 7080 추억의 인기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어 한번쯤 어린시절 향수도 떠올리고 출퇴근길 시간적 여유가 될 때 한번씩 감상하면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