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웹서핑중 재미있는 사이트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사람 알아맞히는 사이트 였는데, 그냥 재미로 2번을 해보고 나서 기절하는줄 알았음.

정말 두번다 정확히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캐릭터를 알아맞췄으니까요..

 

 

이곳에서는 실존하는 유명연예인이나 소설, 만화속 주인공을 알아맞추는것인데요..

스무고개하듯 여러 질문을 합니다. 그 질문에 유추하여 지니가 내가 생각하는 사람을 맞추는방식인데요.

설마.. 맞출까? 한번 해볼까? ..  하면서 테스트해봤는데 헉! 정확히 맞췄다.

 

 

마음속으로 짱구를 생각하고 진행한 결과 정확히 알아맞췄습니다. 당연하다는듯한 저 당당한 표정...ㅋ

 

다시한번 도전!

이번에는 실존인물로 도전!

짧은 질문 10개정도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헉!!! 마음속으로 백지영을 생각하고 다시 나온 결과 정확히 알아맞췄습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여기서 물러설 제가 아니죠!

다시 한번 생각후, 도전! 

 

이번엔 맞추지 못했군요. ㅋ 아마 지니가 생각하는 인물과 공통된점을 찾느라 질문횟수가 배로 늘어났었지만 그래도 맞추지 못했습니다.

 

보니까 이 사이트가 3년전에 스펀시2.0에서 소개되었었다고 하네요. 그때는 영문버전밖에 지원이 되지 않았었는데 지금은 한글서비도 되고 있구요. 유명인의 정답률이 약 70% 정도라고 하니 그것도 대단합니다.

잠시나마, 신기하고 재미있는 체험이었습니다.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사람 알아맞히는 사이트 바로가기 ==> http://kr.akinator.com

 

 

간단히, 닉네임과 나이, 성별을 체크한 후 "시작" 을 클릭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질문형식입니다. 질문에 따라 아래 5개의 대답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사람 알아맞히는 사이트 한번씩 재미로 해보세요. 재미있네요.

연예인이나, TV속 만화나 캐릭터만 되는것이지 와이프나 남편이름을 마음속으로 생각하면 절대 못알아맞추니 실망하지 마시구요^^

아래는 마음속 캐릭터를 알아맞춘다음 즐거워하는 지니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