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컬투 박카스 패러디 보셨나요?

CF 패러디중 아마 최고로 웃길것입니다.

컬투 박카스 패러디 최고봉, 오늘 이 영상 한번 보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박카스 CF 영상의 첫 시작장면입니다. 보셨었죠? 치매에 걸린 아내가 자꾸 휴대폰을 냉장고에 넣어두고 있죠.

남편은 그런 아내의 행동을 안쓰럽게 보며, 아내에게 여보 당신 휴대폰 어디에 뒀어요? 라고 시작합니다.

아내는 식탁위에 뒀다고 하면서 영상이 시작됩니다.

 

오랜 세월 내 곁을 지켜준 아내는 나의 피로회복제입니다. 라는 멘트!

박카스 CF 는 정말 공감되는 영상을 잘 만들었습니다. 이 영상은 부부들에게 많은 것을 일깨워 준것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가족 그리고 부부의 애틋한 사랑. 치매가 걸린 아내의 상황으로 더욱 마음속에 와 닿습니다.

 

 

컬투가 재연한 컬투 박카스 패러디의 시작 장면입니다.

정찬우(남편분) 가 똑같이 냉장고에서 휴대폰을 꺼내면서, 김태균(아내분) 에게 묻습니다.

이미 정찬우는 슬며시 냉장고에 있던 휴대폰을 식탁위에 올려놓으며 얘기하죠..~

그런데, 아내한테 의외의 대답이 흘러나온다~~~CF 패러디 동영상 보시죠.

 

 

컬투 박카스 패러디

 

무릎팍도사 방송에서 한때 컬트삼총사로써 활동했던 시절 얘기가 나왔었는데,

같은 멤버 정성한 과 결별하게 된 이유를 얘기하던 중, 갑작스럽게 정성한 이 등장합니다.

무릎팍도사 2편에서는 컬투와 정성한 이 결별하게 된 진정한 이유가 나올것으로 기대됩니다.

 

 

정성한 은 현재 방송은 일절 하지 않고, 모대학 교수님으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컬투와 헤어질 당시, 깨끗하게 결별했어야 했는데.. 서로 말없이 6개월 이상을 지내다가,

흐지부지 결별하게 된 듯 합니다. 컬투와 정성한의 진솔한 얘기는 다음편에서 들어야 할 듯 합니다. 

현재 방송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 컬투와 정성한 서로 오해를 풀어, 돈독한 사이로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컬투를 응원합니다. 정성한을 응원합니다.

 

컬투 박카스 CF 패러디는 총 2 편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한 번 웃고가세요!!!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