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랙픽카드의 대명사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는 아마 개인PC 사용자들중에 최상의 비디오카드

성능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카드입니다.

아마 디자인관련 일하시는분들이나 그래픽관련 업무를 보시는 분, 그리고 최신사양의

비디오 성능으로 온라인 게임을 하고 싶은분들이 갖고 싶은 카드.!!

지포스 그래픽 카드입니다. 

 

 

본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 와 nvidia 그래픽드라이버는 같은 말입니다.

때때로 하드웨어 오류나 pc 포맷 후, 비디오카드 드라이버 재설치 필요성이 생깁니다.

NVIDIA 홈페이지에서 지포스 통합드라이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버 다운을위해 NVIDIA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소 :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kr

 

 

nvidia 그래픽드라이버 뿐만 아니라 자사의 제품 유형 및 시리즈에 따라 통합드라이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받아야 할 것은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이기때문에 제품유형에 "Geforce"를 선택합니다.

 

 

[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지포스 그래픽 종류를 알고 있을 때 ]

 

1. 제품 시리즈와 제품 계열을 선택합니다.

 

 

2. 드라이버 시리즈에 따라 제품 계열 선택항목이 있는것과 없는 항목이 있습니다.

  - 제품 계열 항목 : 지포스 600 시리즈, 지포스 400 시리즈, 지포스 200, 100 시리즈, 지포스 8 시리즈

  - 그 이외 제품시리즈는 제품계열 없이 바로 운영체제를 선택 후, "검색" 을 클릭합니다.

 

 

[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드라이버 종류를 모를 때 ]

nvidai 그래픽드라이버 다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편리한 기능!!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카드가 지포스이긴 한것 같은데 모델명을 모르실 때 있죠?

이럴 땐 편리하고 자동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1. 옵션 2에 "그래픽 드라이버"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혹시 본인PC에 이와 같이 나온다면 nvidia 그래픽드라이버 다운을 위해 자바를 설치합니다.

 

 -. 위 그림과 같이 JAVA 를 클릭합니다.

 -. Download 를 클릭합니다.

 

-. Accept License Agreement 를 클릭하고 본인 윈도우 bit 에 맞는 버전을 클릭후 설치하면 됩니다.

-. 자바설치는 용량이 크므로 시간이 약 5~10분정도 소요됩니다.

-. Windows x86 은 32bit 이고, Windows x64 는 64bit 용입니다.

-. 본인pc 의 bit 확인은 내컴퓨터 오른쪽마우스 -> 속성 을 보시면 나와있습니다.

-. 자바 설치가 완료된 후, 다시 위로 올라가 그래픽카드 자동검색을 통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 제공 홈페이지에서 꾸준히 제품에 대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비디오카드의 드라이버가 잘못 설치되어있다면 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할 뿐더러,

화면이 멈추는현상 또는 그래픽이 깨져보이기도 합니다.

항상 최신버전으로 유지시켜주세요.

 

 

요즘 3D 게임 엄청 실감나고 재미있죠? 재미있는 게임 즐기세요.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