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반 가정집등에서 초고속인터넷을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주로 어떤회사를 이용하시는지요?

 

대부분 지역케이블방송 인터넷이나 KT, SKT, LG파워콤등을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매월 2~3만원대의 요금을 내야하는데, 비싼 곳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3만원이 훌쩍 넘기도 합니다.

 

이 금액도 대부분 약정체결로 할인을 받고 있음에도 1년동안의 금액을 합산해보면 부담스러운 수준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지역케이블방송에서 제공하는 상품중에는 1만대 이하의 금액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나 속도면에서 약간 느리다는 단점이 있답니다.

 

저같은 경우처럼, 휴대폰통신사와 가족결합을 묶어 인터넷은 공짜로 이용할수도 있지만, 가족마다 사용하는 통신사가 전부 다르다면 결합상품을 이용할수도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나라 초고속인터넷에는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올레KT 가 있는데, 각 회사들마다 어떤 혜택을 제공해주는지, 가입시 지원금액은 어떻게 다른지 알 필요가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이하) / 한국인터넷비용비교센터 ]

 

 

먼저, 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은 어디라고 정해져 있지 않지만 각 통신사의 판촉행사나 대리점등의 유치경쟁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물론 약정기간에 따라 지원받는 금액이 달라질 수 있지만 타 통신사보다 월등히 많은 금액을 지원해주는 곳은 생각보다 월 이용요금이 비쌀수도 있기 때문에 객관적인 비교가 필요합니다.

 

대부분 통신사에서 현금 일정액 이상과 상품권지급 등으로 신규고객을 유치하고 있는데요.

 

이곳 저곳 일일이 알아보는것보다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활용하여 한눈에 비교해보고 본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통신사에서 고객에게 내 놓은 상품의 월서비스 이용요금은 동일합니다.

 

단, 판매를 담당하는 상담업체에 따라 제공하는 선물, 서비스, 혜택 등은 모두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현재 약정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서비스가 맘에 들지 않아 타 통신사로 옮기실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잘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엘지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마다 신규가입과 최고속도, 국내최저요금을 내세워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속도는 대부분 100Mbps를 제공하고, 요금은 3만원대, 약정은 1년~3년 단위로 계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TV나 전화를 묶어 결합상품을 선택하실수도 있으며 이 경우 인터넷요금을 대폭적으로 할인을 받거나 면제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 SK 브로드밴드

 

 

우선, 인터넷속도는 3사가 광랜, 기가슬림, 1기가 등 모두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사의 특징을 보면 제휴카드를 통해 최대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자동이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통신사의 핸드폰을 이용할 경우 6,600원에서 22,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온가족무료 인터넷결합상품을 통해 무료 또는 할인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LG 유플러스

 

 

유플러스의 경우 제휴카드 이용시 최대 1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핸드폰 결합시 핸드폰 1대당 5,500원에서 11,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LG통신사 휴대폰을 이용하는 직계가족에 한하며 최대 5명까지 최대 46,2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결합상품종류에는 광랜단독 이외 070전화, IPTV결합, 070전화와 TV결합상품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올레 KT

 

 

마지막으로 KT의 경우 제휴카드 최대 1만원 할인, 국내최고 품질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자동이체 할인과 핸드폰 결합시 3,300원~22,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의 경우 2~3대 결합시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묶음상품으로는 WIFI폰 집전화와 IPTV 등을 묶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초고속인터넷 가입하실 때 약정기간과 동일 통신사의 휴대폰 결합상품 이용 여부에 따라 금액차이가 많이 날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마다 어떤 혜택이 있는지 가입상담을 받아 잘 비교하신 후 진행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한국인터넷비용비교센터는 빠른 온라인상담뿐만 아니라 정확한 사은품지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 일일이 찾지 마시고 이곳 도움을 받아 진행하시면 편리하답니다.

 

인터넷상품에는 지역케이블방송 광랜 상품을 포함하여 통신3사의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한국인터넷비용비교센터에서는 꼭 필요한 상품만 골라서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사은품도 파격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타사와의 비교를 거부하고 있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인터넷으로도 접수하여 쉽게 상담받아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가입비교 센터] 국내최저가 결합상품 비교 무료 상담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