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월의 첫날 제가 사는곳에도 첫눈이 내리고 있네요.

 

아마 퇴근무렵이면 함박눈이 쏟아질것 같은데,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반가운 문자가 왔네요.

 

바로 삼성생명 고객사랑서비스신청에 대한 안내인데,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선물 지급대상에 선정되었나 보네요..

 

고객사랑서비스란 삼성생명에서 1년이상 보험계약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1년에 한번씩 선물을 나눠주고 담당 컨설턴트가 방문하여 보험계약이나 기타 고객과의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려한 서비스랍니다.

 

제가 삼성생명 말고도 타 보험사나 외국계 생명보험사에도 꽤 많은 금액의 보험을 유지하고 있는데, 일상적인 안내문이나 달력외에는 별다는 선물을 받아보지 못했는데, 삼성은 역시 다르네요.

 

그런데, 원래 제가 초기에 계약했던 담당FC는 그만두었는지 연락이 안되고 다른 FC분께서 배정이 되어 가끔 연락이 오는듯 하였습니다.

 

사실, 보험 컨설턴트로 억대연봉 이상 수입을 벌어가시는분들도 있지만, 많은 분들은 수입이 그렇게 크진 않는것 같습니다.

 

 

 

 

실제로 제가 아는 지인분들중에서도 회사를 그만두고 보험영업을 하시는분들도 상당히 있었는데 몇십년이 지나도 꾸준히 하시는분들은 정말 많지가 않았었습니다.

 

참고로 고객사랑서비스의 주요 실천서비스로는 선물 지급 외에도 고객이 가입한 보험의 보장내역을 체크해준다든지, 챙기지 못했던 보험금체크, 실손보장등 중복으로 가입되어 있는 상품은 없는지, 은퇴이후의 노후자금을 준비하고 있는지 등을 종합적으로 체크해주고 상담을 해주고 있답니다.

 

 

 

 

 

선물로는 저는 작년에 보온머그병을 받아 유용하게 잘 사용했었는데, 올해는 어떤 특별한 선물이 있을까 궁금했었는데 간단하게 신청방법과 선물종류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생명 고객사랑서비스 신청 수신문자

 

 

 

보시는것처럼, 휴대폰 문자로 고객사랑서비스에 대한 안내와 함께 신청번호가 함께 날라옵니다.

 

서비스신청 대상이 되는분들 대상으로 문자가 전송되는 시점은 고객마다 모두 동일하지 않고, 최근 가입한 보험의 계약월에 문자를 수신하게 됩니다.

 

 

 

 

■ 선물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삼성생명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http://www.samsunglife.com

 

이동하시면 메인페이지 우측에 보시면 "고객사랑서비스" 바로가기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후 이동.

 

참고로, 공인인증서나 가입된 아이디로 로그인하실 필요 없고 이곳에서 간단히 진행 가능합니다.

 

 

 

 

 

그 다음 나오는 화면에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그리고 문자메시지로 받은 서비스 신청번호를 입력 후 "서비스 신청하기"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서비스신청번호를 입력하시면, 이용이 가능한 대상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번호라면 "다음"을 클릭한 후 계속 진행합니다.

 

 

 

■ 고객사랑서비스 선물종류 및 선택

 

 

 

2014년 12월기준으로 신청할 수 있는 선물종류는 총 8가지입니다.

 

이 상품들은 매년 그리고 매월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려 샴푸를 비롯하여 남선프라이펜, 글라스락 강화유리 밀폐용기, 죽영 치약, 썬라이즈 냉장고 포켓블럭, 키친아트 블루 보온병, 천연 다목적 세제 베이킹소다등이 있습니다.

 

이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구요, 저는 이번에 베이킹소다를 신청했습니다. 베이킹소다로 찌든때를 제거해볼까 생각하고 있답니다.

 

 

 

 

 

이 중 하나는 클릭한후, 신청하시면 간단히 완료표시가 나오며, 휴대폰으로 신청완료 문자가 옵니다.

 

상품은 담당컨설턴트가 방문후 전달해주는것이 원칙이지만 여의치 않을 경우 택배를 통해 받을수도 있습니다.

 

작년에도 우편으로 받아 유용하게 잘 사용하였답니다.

 

이번에 선물지급 대상이 되는분들은 꼭 기한내 신청하셔서 보탬이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