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보신분들이 많을텐데요.

 

저희도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난 후, 요즘도 방문을 사이에 두고 같이 눈사람만들래~ 문열어달라며 노래하며 놀고 있네요.

 

마트에 가면 역시나 관련 크레파스하고 학용품에 손이 먼저 가네요.

 

그리고, 겨울왕국 색칠공부 프린트사이트를 하나 알게 되었는데요 집에서도 쉽고 Printer를 이용해서 출력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그 외에도 출력해서 색칠공부할 수 있는 케릭터등이 많아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coloring-page라는 해외사이트인데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도 가끔 이곳 사이트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릭터를 출력해서 주는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colouring-page.org

 

메인페이지로 정상이동하셨다면 상단 탭 MENU 중 Cartoons and Movies Coloring Pages 를 클릭합니다.

 

 

 

 

여러 만화 케릭터등이 나오죠?

 

조금 내려서 중간 좌측에 보시면 Frozen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안나와 엘사 보이시죠?

 

따로 사이트에 회원가입이나 로그인과정등도 필요없구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여기에서 리스트가 많이 나열됩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해외사이트이다보니 Image가 열리는 시간이 좀 느리긴한데 사용하는데는 불편함이 없답니다.

 

 

 

 

 

이렇게 큰 이미지로 나와서 프린트스크린키를 눌러서 그림판같은곳으로 가져가서 편집을 할 수도 있구요.

 

 

1. 첫번째 방법 - 바로 인쇄

 

 

 

이미지 위 아이콘부분을 살펴보시면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같은 SNS로 공유를 할수도 있구요 PRINT 를 클릭하여 바로 출력을 할수도 있습니다.

 

 

 

 

출력폼 미리보기양식입니다.

 

이곳에서 출력할 양이나, 레이아웃등을 조절해서 인쇄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직접 뽑아보니 A4 사이즈로 꽉 차게 나와서 아이들이 색칠하기에 적당한 크기로 나옵니다.

 

 

 

2. 두번째 방법 - 이미지 저장

 

 

 

 

 

두번째로, 이미지를 내 PC로 보관하고 싶을 때가 있죠.

 

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셔서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한 다음 본인의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별도보관하신다음 출력해서 아이들에게 건네주면 엄청 좋아하겠죠.

 

작은 인쇄용지에 출력된 이미지에 불과하지만 아이들에겐 최고의 선물 겨울왕국 색칠공부를 출력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