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제가 개인적으로 올해의 토정비결이 너무나 좋을것 같은 느낌에 무료운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들을 탐색중인데요.

 

신한생명과 같이 일반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도 있지만 그밖에 추천할만한 곳으로 삼성생명2014무료운세서비스도 직접 해보니 나름 짜임새있게 잘 구성되어 있어 알려드립니다.

 

이건 여담이지만 저는 처음 직장생활을 하면서 얼마되지 않아 아는 지인을 통해 삼성생명 건강보험을 들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거의 15년이 넘게 유지하고 있는 80세만기형인데 오래된 상품이라 그때당시 현대인들에게 잘 걸리지 않는 질병보장금액이 상당히 컸었는데, 요즘은 치료법도 잘 개발되어있고 일반인들에게 자주 걸리는 병인지라 보장내역도 상당히 축소된 것밖에 나오지 않네요.

 

결론인즉 보장성보험을 들려고 마음먹었다면 나이가 들기전에 미리 가입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금설명드리는 삼성생명2014무료운세는 홈페이지에 가입된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보험가입고객이 아니더라도 간단히 Homepage 가입만 하신후에 무료로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Homepage 사주카페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 http://www.samsunglife.com

 

참고로 사주정보는 제휴업체인 (주)해조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저는 기존에 가입된 아이디가 있기 때문에 로그인을 했구요.

 

정상적으로 로그인을 하셨다면 위에서 보시는것처럼 월간종합운세 및 2014 정통신년운세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성별과 태어난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시간등을 선택한 후 "운세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메일주소는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주 기본적인 정보만 필요하며, 입력된 정보는 마케팅활용 등 타용도로 이용되지 않는다는점 참고하시구요.

 

 

 

 

우선 토정비결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총론과 재물운, 직장사업, 가정/건강,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역시, 저는 올해 재물운이 상당히 좋다고 나오네요.

 

직장에서도 대길의 기운이 느껴진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그 다음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평생운인데요..

 

저는 이미 중년으로 접어들었기에 객관적인 나이로만 본다면 가정도 자리를 잡은 상태이고, 직장에서도 안정적으로 한창 일을 하며 성장하는 나이에 속하는데, 결과가 궁금하네요.

 

 

 

 

중요한 풀이내용은 일부러 가림막처리를 했구요.

 

이렇게 본인의 초년, 중년, 말년운도 조회를 하실 수 있답니다.

 

저는 역시 중년에 금전운이 상당히 좋다고 나왔네요. 현실로 이루어져야할텐데 말이죠.

 

 

 

 

또한 형제와 자식, 부부운까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불긴한 내용보다 좋은내용이 많다는것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운을 100% 신뢰하는것은 아니지만 일이 잘풀리지 않는다거나 앞으로 인생을 살면서 좀 더 신중하게 계획을 잡기 위한 마음의 준비단계라 보시면 어떨까요?

 

어디까지나 현실은 현실일뿐 기회는 본인스스로 만들어가는거라 생각합니다.

 

사주팔자는 너무 믿지 마시고 그냥 재미로만 보시면 좋겠습니다.

 

올 한해 행운 가득 받아가실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