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태풍 피토가 우리나라쪽으로 무섭게 올라오고 있는 개천절입니다.

 

원래 10월에는 태풍이 발생하는 빈도가 적은데, 아마도 올 여름에 오지 않았던것이 지금에야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시설물 관리 잘 하셔서 별다른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신규자동차를 구입하시려는 분들께서 궁금해하실 현대자동차 10월 판매조건이 나왔습니다.

이제는 우리나라 도로에서도 포드나 BMW, 벤츠같은 수입차를 많이 보실 수 있는데요.

 

그만큼 세금도 많이 완화되었고, 가격경쟁면에서 국산차에 비해 크게 비싸거나 하지 않는 이유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막상 차를 구입할려고 하면 현대차나 기아차같은 국산차를 먼저 알아보게 됩니다.

 

참고로 해외로 수출되는 자동차의 품질보다 자국민들에게 판매되는 제품의 품질이 떨어진다는 언론뉴스가 가끔 나오는데 그런일은 없어야겠죠.

 

소비자가 외면하기 전에 국내판매용에도 차별없는 좋은 품질로 생산해야합니다.

 

 

 

 

특히 최근 수입차들이 저가전략으로 많이 들어오고 있는 실정이기 때문에 국내소비자들이 언제까지 국산차만 애용한다는 보장도 없으니 말입니다.

 

현대차의 매달 판매되는 조건은 다릅니다. 매월 초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가 됩니다.

 

특히, 이번달은 KCSI 자동차부분 1위기념으로 금액 할인이 추가된 점이 눈에 띕니다.

 

참고로 KSCI 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지수이며, 현대차가 자동차부분에서 1위를 했습니다.

 

 

 

 

현대자동차 10월 판매조건인 이번달의 특별한 혜택을 한번 살펴 보실까요?

 

우선 위 표를 살펴보시면, 세이브오토를 통해 할인받을수 있는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차종에 따라 20만원에서 50만원 내에서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차이라면 KCSI 자동차부분 1위기념으로 추가현금 할인되는 차종이 있습니다.

 

아반떼, 벨로스터, i30, i40, 쏘나타 하이브리드가 그 대상 차종입니다.

 

제가 파란색으로 표시해놓은 쏘나타 하이브리드차량은 150만원 할인 또는 1.4%의 저금리 + 60만원 할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쏘나타입니다.

정말 멋지게 잘 빠졌죠.  아마 쏘나타가 처음 선보인 1988년 부터 지금까지 가장 인기있는 국민차종이 아닐까 생각될 정도로 인기도 많고 많이 팔리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하이브리드차량은 초기 차값은 비싼편이나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약 3~5년정도 운행시 오히려 소비되는 유류비가 적게 드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도 다음에 신차 구입시 하이브리드차량을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세단 중 가장 좋아하는 제네시스 입니다.

 

정말 외관은 물론 내부구성도 끝내주죠.  이번달 판매조건을 보시면 5% DC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아시겠지만 곧 신모델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2014년형 제네시스가 출시되면 신차시장에 또 한번의 바람이 불것으로 예상되는데 뚜껑은 열어봐야죠. 가림막을 설치하고 주행중인 스파이샷도 있던데 정말 기대됩니다.

 

그렇다면 11월 판매조건이 나오면 할인율이 더 크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이 드는건 어쩔수 없죠~

 

 

 

 

위 표는 2013년 자동차부분 브랜드 톱10 현황입니다.

 

브랜드가치가 약 90억달러로써, 매년 약 20%의 가치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정말 빠르게 상승하는 현대차의 브랜드인것 같습니다.

 

이런 기업이 우리나라에 있다는 것도 자랑스럽죠. 앞으로 5위 안에 진입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위로는 쟁쟁한 글로벌 자동차회사들이 포진해 있죠.

 

우리나라에서는 벤츠나 BMW, 포드 등이 많이 수입되어 있구요.

오히려 도요타나 혼다등은 흔히 볼 수가 없습니다.그만큼 국내 판매량은 적은데 해외에서는 인기가 많은가봅니다.

 

포니가 처음 생산된 시점이 1976년 2월이었는데, 지금은 희소가치로 인해 엄청 비싼데요. 전에 고속도로 주행중에 정말 관리 잘된 포니자동차가 지나가는 것을 봤었는데 희한하기도 하고 오히려 중형차 못지않은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왔답니다.

 

아무래도 값어치가 비싸져서 그런 시선으로 바라봐서인지도 모르죠.

 

마지막으로 신차를 구입하고 싶어도 금전적으로 여유가 안된다면 중고차 구입도 알아볼 수 있는데요.

 

어느 차종이든, 본인이 차량을 이용하려는 목적과 유지비용등을 감안해서 현명한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