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양인이든 서양인이든 앞으로 본인에게 일어날 일을 짐작해주는 사주풀이등에 관심이 많은데요..

 

일반적으로 재물운이나 궁합, 사업, 또는 건강에 대한 운세등은 이름과 태어난 년도 생시등의 정보만 알면 사주풀이가 가능합니다.

 

동양에서는 역술인등을 통해 점을 보는데 서양에서는 타로점등이 유명합니다.

 

타로란 카드마다 각각 다른그림이 그려져 있는 22장의 카드 중 두장을 선택해서 앞으로 일어날 운세에 대해 예지해드리는 재미있는 운세보기입니다.

 

매주 일요일 재미있게 보는 개그콘서트 방송에 "두근 두근" 코너 아시죠?

저번주 두근두근 코너에서 두 연인이 데이트코스로 타로점을 보고 왔다는 설정도 나왔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내용인데요.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사주닷컴에서 무료타로점보기가 가능합니다.

 

제가 직접 해볼텐데요.. 일반적인 손금이나 궁합등이 아닌 본인이 고른 사진2장에 그려진 그림을 갖고 어떠한 결과가 나올까 궁금하죠.

 

한번 소름끼치도록 정확한 점사를 한번 도전해보실까요?

 

 

 

 

사주닷컴에서는 신년운세 및 사주, 궁합, 서양운, 해몽, 관상 등을 서비스하는 사이트입니다.

 

1999년 이후로 지금까지 서비스하는것을 보면 꾸준히 회원도 있고, 또한 무료서비스도 있어 자주 찾게 되네요.

위와 같이 마담그리샴의 타로카드 예언화면이 나옵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주닷컴 무료타로점보기로 이동하기

 

 

 

 

하단에 보시면 본인의 이름과 남자/여자 구분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총운, 금전운, 애정운, 미팅 소개팅운 중에 하나를 클릭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다른 메뉴들은 대부분 1천원~2천원수준의 요금으로 제공되는데 타로카드점은 100% 무료입니다.

자 이 운세들중 하나를 선택하셨나요?

 

 

 

 

오늘의 총운 타로가 시작되며, 마담뚜가 긴장을 풀고 집중하라고 하네요.

 

표정이 진지합니다. 컴퓨터로 하지만 마음가다듬고 한번 해보죠.

 

 

 

 

드디어 카드가 섞이는 화면이 나옵니다.

 

총 22장의 카드가 섞이는데요.. 좋은 예지능력 발휘를 위해 영적교감을 더 집중하라고 주문합니다.

 

자, 카드가 다 섞였으면 둥근 원바깥에 있는 카드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곧이어 두번째 한장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 우측 하단에 "결과보기" 를 클릭합니다.

 

개그콘서트 두근두근 코너처럼 어떤 결과가 나올지 약간 기대가 되네요.

 

 

 

 

드디어 마담그리샴의 오늘카드에 대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제가 선택한 카드의 그림설명과 그 상징적 의미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저의 첫번째 결과는 불길한 카드로 나왔네요 ㅠ

그러나 풀이가 괜찮아서 좀 위안은 되네요.

 

두번째 결과 역시 절벽위에서 여행을 시작하려는 젊은이로 시작합니다. ...

공교롭게도 오늘 선택한 2개 모두 밝지는 않네요~

 

 

 

 

마지막으로 마담그리샴의 예지 총운을 총평식으로 알려줍니다.

 

새로운 각오와 자세로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라고 하네요.^^

 

그래도 생활에 변화가 있음을 자각하고 마음의 준비를 하라는 것을 보니, 정말 뭔가 변화가 있는걸까요?

 

내일 다시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점은 확률적으로 맞다 안맞다를 결론지을수 없는것이기 때문에 결과가 좋다고 안일해서도 안되고 너무 안좋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죠.

 

내일 선택하는 결과가 과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들도 재미있는 타로카드점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