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mbc실시간TV보기를 즐겨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은 초고속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끊김없이 깨끗한 HD화질의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방송사마다 온에어를 제공하며, TV에서 방송되는 시간과 동일한 내용을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mbc온에어를 통해 실시간무료tv보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타 방송사 예를 들어 SBS 같은 경우, 별도 회원가입 필요없이 시청이 가능하지만 mbc온에어는 imbc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신뒤, 무료시청을 하셔야 되는점은 알아두세요.

 

한번만 회원가입해두면 이후, 편리하게 볼 수 있기때문에 가입하도록 합니다.

 

 

 

 

특히 요즘은 mbc실시간tv보기 방송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드라마, 예능, 교양프로그램등을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되며, 지난 VOD서비스는 유료구매후 시청할수 있죠.

 

 

IMBC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imbc.com

 

mbc온에어 바로가기 링크 ==> http://vodmall.imbc.com/player/onair.aspx

 

링크를 두개 올려드렸는데요. 이미 회원가입이 된 아이디가 있다면 온에어바로가기 링크로 들어갑니다.

 

 

 

 

좋은점은 회원종류가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만 14세 이상 일반 내국인, 그리고 어린이 시청 보호가 필요한 만14세 미만, 그리고 내/외국인으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인증방법은 본인명의의 휴대폰 또는 주민번호가 필요없는 아이핀인증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메인페이지로 들어왔을 때는, 상단 좌측에 온에어 > 다음으로 표시되는 TV를 클릭하셔야 됩니다.

빨간색 네모박스 부분 글씨를 클릭해야 하죠.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었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빨간색 화면 중앙부분 플레이버튼틀 클릭합니다.

 

약 2개정도의 짧은 광고방송이 지난후 본방송이 시작됩니다. 자 이제 본방송 사수를 할 수 있겠군요.

 

 

 

 

휴가철이고 여름이다 보니 현재 맥주를 즐기다라는 방송이 나오고 있는데요..

 

흑맥주 소개 및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맥주고장 소개와 , 맥아를 만드는 과정부터 맥주를 좀 더 시원하게 마시는 방법등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인상깊은 말은, 맥주를 따를때 흔히 거품없이 잘 따르라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하네요.

 

거품이 있어야, 잔에 따른 뒤 위에 거품이 있어야, 맥주 고유의 신선한 맛을 유지시켜 줄 수 있어 맛있는 맥주를 마실 수 있답니다. 

 

 

 

 

 

특히 최근 LA다저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 경기중계 를 mbc espn 뿐만 아니라 정규방송 채널에서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실시간무료tv보기 프로그램이나 링크는 많지만, 각 방송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에어를 통한 시청이 가장 고화질로 깨끗한 무료방송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 또한, sbs espn은 물론 mbc스포츠플러스 방송도 필요할때마다 보고 있답니다.

 

특히 류현진선수가 선발로 나올때는 일반 방송에서도 시청이 가능하기때문에 좋습니다.

 

그 인기에 요즘은 spotv 유튜브 뿐만 아니라 네이트스포츠에서도 실시간으로 방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DMB 방송으로 보기엔 좀 아쉬운 부분이 있죠.

 

또한 실시간 방송 뿐만 아니라 각종 드라마 및 보고 싶은 프로그램, 최신 영화등을 VOD 서비스로 골라 볼 수 있기 때문에 지난방송이라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단 위에서 말씀드렸듯 VOD 방송은 3분무료를 제공하고, 정식보기는 유료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재미있는 TV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