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29일 미국 메이져리그에서 활약중인 류현진의 기분좋은 6승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그것도 경기 1회부터 9회까지 실점 없는 완봉승을 거둠으로써 미국 현지는 물론 국내팬들까지 기쁘게 한 하루였습니다.

 

메이저리그 진출 첫 완봉승이라는 상징성도 있지만 어제 경기는 미국 전역에 ESPN을 통해 생중계 한 날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류현진이라는 이름을 널리 알린 기회이기도 하였습니다.

 

 

 

 

LA다저스와 6년간 계약을 채결하였는데. 다저스 입장에서는 정말 행운의 영입이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타자로 활약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정도로 잘해주고 있습니다.

 

류현진 경기중계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생중계를 해주고 있지만, 직장이나 TV를 볼수 없는 환경에서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DMB 중계가 아쉽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나 프로그램을 찾으시는데요...

 

이때, SPOTV 를 활용하면 실시간으로 류현진 인터넷 생중계를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6승을 달성한 게임영상입니다. 화면 뒤로 한국타이어 광고판도 보이네요.

메이저리그 경기는 SPOTV 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제 사이트가 거의 폭주하다시피 하여 제대로 접속이 되지 않았는데 아래 소개해드린 링크에서는 버퍼링 전혀 없이 깨끗한 방송을 볼 수 있었습니다.

 

 

 

 

류현진의 등번호 99번 입니다. 한화에서도 사용한 번호.

MLB에서도 몬스터 기질을 발휘하여 잘해내고 있으니 자랑스러울뿐입니다.

 

우측 상단에 spotv 마크 보이시죠? 화질도 깨끗하고 실시간으로 방송되어 정말 좋습니다.

 

오늘 활약상이 기대되는 순간입니다.

 

 

 

 

오늘 타자로써의 류현진 보셨겠지만 큼지막한 2루타를 만들어냈습니다. 후속타자의 삼진때문에 득점에는 실패하였지만 오늘 홈런선 2루타를 때려냄으로써 상대 투수가 큰 상처를 입은날이기도 합니다.

사사구 없이 단 2개의 안타만 허용함으로써 방어율도 2.89로 낮아진 날이기도 합니다.

 

 

 

 

 

믿음직한 얼굴이죠.

류현진은 등판할때마다 경기를 참 쉽고 편안하게 풀어간다고 생각됩니다.

19타자 연속 범타로 처리한 경기 운영 또한 돋보이는 피칭이었습니다.

 

 

 

 

특히, 2회 2사부터 8회 1사까지 19타자 연속범타처리는 이날의 하이라이트였죠.

커쇼가 현재 5승이고, 류현진이 6승 완봉승으로 팀내 최다승 투수가 되었습니다.

매 회 신중한 투구조절 능력이 돋보이는 경기였습니다.

 

 

 

 

 

9회 마지막 아웃카운트 2개를 잡고 이제 마지막 원아웃만 처리하면 끝내는 순간의 표정입니다.

벌써부터 LA 홈팬들은 일어나서 기립박수를 하고 있었고 그 장면이 TV를 통해 보여지는순간 그 자랑스러운 짜릿함이란, 직접 보신분들은 다 느끼셨을듯 합니다.

 

 

 

 

HYUN-JIN RYU 라는 이름이 이렇게 자랑스러웠던 적이 있을까요?

인터뷰할때마다 통역을 통해 하고 있지만, 다저스에서 6년간 있으면서 박찬호선수처럼 영어대화가 술술 풀릴수 있을거라 봅니다.

 

오늘 6승의 원동력은 포수와의 찰떡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LA다저스의 첫 안타를 큼지막한 2루타를 만들어냈을때 에이스 커쇼가 두팔을 벌려 기뻐하던 장면을 보면서 다른 선수들과도 잘 지내고 있음이 증명되는 순간이었습니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시며 아시겠지만, 커쇼. 오늘 투런홈런을 만들어낸 크루즈도 수훈선수입니다.

 

 

 

 

경기를 마친뒤 포수와 감격의 포옹을 하는 장면입니다.

 

투수가 아무리 잘해도 점수를 내지 못하면 승리투수가 되지 못하는 야구의 현실이니까요..

보라스는 코리안 선수들을 영입함으로써 스카우트 역할을 정말 잘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윤석민선수도 보라스 사단으로 알려져 있죠. 언제 윤석민선수도 메이져리그로 진출소식이 들려올지 모릅니다.

 

 

류현진 경기중계 실시간 tv 보는곳 ==> http://www.youtube.com/user/spotv

 

 

 

 

오늘 활약으로 MLB 홈페이지에서도 신인왕 1순위로 점찍고 있는데, 완전 스타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지금 MLB 에서는 코리안리거 들이 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투수엔 류현진 타자엔 추신수 선수가 NO1 이라고 해도 과장이 아닐정도로 잘 해주고 있습니다.

 

메이져리그에서 추신수 선수는 물론, MONSTER 류현진의 계속된 활약을 기대합니다.

앞으로 7승을 넘어 2013년 20승 고지를 위해 화이팅 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