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이 태어나기 전에 부모님은 사랑스런 아기를 만나기 전에 보통 태명으로 부르다가 아기가 태어나면 이름을 지어주는게 보통이죠.

예전 같으면 할아버지나 아니면 부모님이 직접 지어주시는게 대부분이었는데 요즘은 작명원 같은곳에서 많이 의뢰를 해서 이름을 짓는답니다.

 

 

 

저는 아들, 딸 이렇게 두명의 자식이 있는데 두명 모두 아가사랑작명원에서 이름을 지었답니다.

아이이름으로 사용하고 싶은 한글 이름을 정한 뒤에 이름에 맞는 한자를 선정하게 되는데요. 보통 집안에서 돌림자를 쓰거나 할 때도 돌림자 사용여부만 알려주면 아기의 사주에 맞는 이름을 다섯개 정도 보내줍니다.

 

 

그 이름중에 마음에 드는 이름을 정하면 되는데, 그 중 마음에 드는 이름이 없으면 재 신청하면 됩니다.

지금도 작명을 잘해서인지 예쁘고 씩씩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운세에서 무료한자이름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이름입력 창이 3개로 구분되어 나옵니다.

순수 한글 자체에 대한 이름풀이를 해보고 싶다면 한글 이름을 한글자씩 입력후, "이름풀이 결과보기" 를 클릭합니다.

 

 

 

순수 한글이름풀이에 대한 결과입니다. 기본적으로 오행구성으로 이름의 의미를 파악하는데요.

기본 오행구성에 관한 흙, 물, 건강과 관련된 정보이므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이제 우리가 정말로 해보고싶은 무료한자이름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한글 이름을 적은 뒤, "한자변환" 키를 클릭합니다.

 

 

 

 

 

해당 한글에 맞는 모든 한문이 나옵니다.

해당되는 한문을 선택하시면 되겠죠?

 

 

 

보통 성명학도 풀어보면 여러가지 운세기법으로 나눌수가 있습니다.

 

위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초년운, 청년운, 중년운, 장년운 에 대해 무료한자이름풀이를 해주고 있습니다.

위는 무슨 운세가 이렇게 좋은지, 중년쯤에만 신경 조금만 쓰면 인생 전반이 성공과 능력으로 잘 풀리는 운세로 나오네요. 잘 기억하고 있어야겠습니다.

 

다른 주민번호나 기타정보를 요구하지 않고 복채도 없기때문에 우리 가족 몇명의 한자이름풀이도 무료로 해봤는데요. 재미있습니다.

 

그렇다고 이름풀이만 잘 나온다고 해서, 모든게 그대로 이루어지지 않죠.

나는 운세가 좋다고 안일하게 대처하거나 너무 낙관적이거나 유화적으로 살아도 안되겠죠.

인생은 얼마든지 우여곡절이 있기 때문에, 현실을 직시하고 이상적인 꿈을 위해 노력하는 삶을 살아야겠습니다.

본인 이름도 얼마나 좋게 나오는지 재미로 한번씩 해보세요^^

 

 

다음 무료한자이름풀이 바로가기 ==> http://fortune.daum.net/6/169

 

요즘은 굳이 한자이름을 안써도 순수 한글로만 된 이름을 많이 쓰죠.

지금 아이들에게 예쁘게 불리우는 이름이 예를 들어 이하늘, 이초록, 김초롱 등의 순수 한글이름이 나중에 아이들이 할아버지나 할머니 세대가 되면 이초록할아버지, 김초롱할머니 등으로 불리우게 되겠죠~

 

지금 생각하면 좀 어색하지만 몇 십년 뒤에는 세상이 바뀌어있으니까 자연스러울지도 모릅니다.

이름은 평생을 따라다니는 중요한 얼굴입니다. 좋은 작명을 해주는게 좋겠죠?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