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알바나 일반 호프집, 음식점등에 취업을 할려고 해도 이력서 제출 요구를 많이 합니다.

대부분 대학생들이 아르바이트 겸 근무를 하는데요. 이 때 필요한 이력서양식을 몇개 올려드리오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일반 회사나 직장에서도 올려드리는 이력서양식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대학생들이야 졸업시즌이 지났고 취업을 위해 이력서를 제출해야 하는 건수가 많아집니다.

대기업 입사도 좋겠지만, 중소기업이 본인적성에 맞는 직업을 선택해서 일하는게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처음 입사를 97년1월1일날 들어갔는데, 벌써 이만한 시간이 지났네요.

 

IT 직종이라 대학 전공이며 업무가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기 때문에 16년째가 되어가는데도 한번도 이직을 하지 않고 지금까지 한 직장에서 다니고 있습니다.

 

 

해답은 나와있습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직업을 선택해라!

 

기존에 나와있는 이력서양식다운 경로가 많이 있습니다. 조금씩은 틀리지만 수십가지 종류의 이력서가 있더라도 아래에서 첨부해드리는 5종류만 갖고 계서도 충분하리라 봅니다.

많이 사용되는 한글과 워드양식으로 첨부합니다.

 

가장 깔끔한 형식 워드 이력서양식다운 파일입니다.  ==>이력서양식다운-워드1.doc

 

 

 

 

다음으로 한글 이력서양식다운 샘플을 보여드립니다. ==>이력서양식다운-한글1.hwp

 

 

 

이와같이 여러형태의 이력서양식이 있으니 잘 작성하셔서 좋은 회사, 좋은 알바 자리 얻으시길바랍니다.

개인적으로 IT 산업이 더욱 활성화되어 보다 많은 일자리를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나머지 이력서양식다운 첨부합니다.

 

 

==> 이력서양식다운-워드2.doc

 

==> 이력서양식다운-한글2.hwp

 

==> 이력서양식다운-한글3.hwp

 

 

저도 군대를 제대한 후, 복학하기 전까지 알바를 좀 했었는데 달력을 만들어내는 곳에서 4달정도 일한 기억이 있는데 지금 생각해봐도 좋은 추억이었고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이야 알바천국이나 인쿠루트 등 인력제공 사이트등이 잘 되어 있어서 개인별로 좋은 직업이나 좋은 알바 자리를 쉽게 찾고 접할 수 있어서 좋죠.

 

 

 

요즘은 자기소개서 쓰는법이나, 이력서 잘 쓰는 방법등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그동안 살아온 시절이나 자기소개를 종이 몇장에 함축하여 작성하는게 쉬운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정성스럽게 소개글을 작성한다면 좋겠죠.

 

평범한 소개보다는 본인의 업무적성과 하고싶어하는 분야등을 내세워 진솔하게 작성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금 취업을 준비하시거나, 이직 또는 재취업을 준비하시는분께서 필요한 이력서를 다운받으셔서 꼭 취업에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