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이 좋아하는 또하나의 캐릭터 로보카폴리가 있죠.

처음 로보카폴리가 생긴이후로 현재 로보카 폴리 시즌2까지 총 26부작의 동영상이 있습니다.

오늘은 로보카폴리무료동영상 볼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스마트폰 모바일에서도 깨끗하게 잘 재생이 됩니다.

 

우리집에도 유치원생 2명이 있는데, 로보카 폴리 장난감을 종류별, 크기별로 많이 수집해놓으셨더군요.

그리고 EBS에서 방영해줄때마다 TV앞에서 떠날줄을 모르고 얼마나 집중을 하던지, 애들 시끄럽고 조용히 시킬때 특효약인듯 합니다.

 

[이미지출처. 쥬니어네이버 로보카폴리]

 

요즘은 외출시나 밖에서 스마트폰으로 로보카폴리무료동영상을 검색해서 틀어주기도 하는데요.

대부분 유튜브에 링크되어 있어 로보카폴리무료동영상을 볼 수 있죠.

그러나 카페나 블로그에 직접 동영상을 올려 시청을 제공하는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까생각도 됩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음악이나 동요를 들려줘도 좋지만 애들이 좀 커갈수록 만화영화 같은것을 좋아하는것은 어쩔수 없나 봅니다.

 

 

현재 국산 애니메이션의 대표작 뽀로로가 전세계로 수출되어 벌어들인 수익이 8천억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케릭터 하나로 각국에서 로얄티와 각종 수익금이 어마어마한거죠.

 

로보카폴리도 마찬가지로 저작권을 보호받으면서 동영상은 물론 로보카폴리를 활용한 캐릭터를 상품화시킨다면 뽀로로와 같이 큰 수익사업이 될텐데, 문제는 항상 짝퉁이죠.

작년 초에 중국에서 로보카폴리의 가짜완구를 밀수입해 국내에 유통시키다가 걸린 일도 있었죠.

 

 

 

로보카폴리무료동영상 바로보기 쥬니어네이버

 

아이들 때문이라도 로보카폴리무료동영상 많이 찾으시죠?

우선 아래 소개해드리는 쥬니어네이버에서 폴리의 교통안전극장 12편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1편당 약 5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니까, 다 합쳐도 약 1시간가량의 많은 분량이 됩니다.

 

쥬니에네이버 로보카폴리무료동영상 미리보기

 

또한, 폴리의 교통안전극장은 아이들이 꼭 알아야할 교통안전 이야기와 놀이할때 차에 관련한 위험한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등의 교육용 영상으로 만든 내용이기때문에 아이들 교통안전 교육도 될겸 꼭 필요한 1석2조의 동영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각 동영상을 선택하셔서 볼수도 있고, 전체이어보기를 통해 감상할수도 있습니다.

 

 

 

위 영상은 무단횡단 따라하면 안돼요.의 한 장면인데요.

아이들이 무심코 무단횡단을 노란택시가 와서 무단횡단하면 안된다고 알려주죠.

그런데 원인이 있었네요. 어른이 무단횡단을 하고 있고, 그걸 아이들이 보면서 배우는군요.

 

 

 

케빈입니다. 엄마 손을 뿌리치며 길 건너에 하나남은 장난감을 아까 무단횡단한 아저씨가 가져갈려고 하니까 길을 건너고 맙니다. 하지만 멀리에서 덤프트럭이 달려오고 있는 위험한 상황이 연출되죠. 

 

다행히 로보카폴리가 달려와서 변신한다음 가까스로 트럭을 멈추게 합니다.

흔히 도로에서 볼수 있는 상황으로 현실에서는 폴리처럼 로보트가 없지만, 무단횡단을 했을 경우 발생되는 위험한 상황을 아이스스로 알수 있으므로 도움이 되는 영상이 되겠죠.

 

 

 

 

참고로 총 26편의 로보카폴리 시즌1 동영상을 보실려면, 위에서 보시는것처럼 "로보카폴리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1편당 약 700원의 비용으로 감상하실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쥬니어네이버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폴리 케릭터에 출력을 해서 색칠공부를 할수있는 이미지를 제공해주는데요 A4 사이즈로 출력해서 색칠을 해보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소중한 우리 아이들에게 생활속 교통안전수칙을 로보카폴리동영상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좋습니다.

5살 이상되면 아기자기한 폴리, 뽀로로 보다는 일본애니메이션 닌자고 등으로 자연스럽게 관심사가 넘어가죠.

짱구는 머랄까, 청개구리같은 엉뚱한 행동때문에 우리 아이들이 따라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는것도 사실입니다.

 

그에 반해 로보카폴리는 정말 100점 만점의 동영상이죠.

친구들을 도와주는법을 배우고, 생활속 교통안전수칙도 배우니까요.

 

 

로보카폴리에 나오는 캐릭터들입니다.

 

주인공 폴리는 경찰차죠. 리더십을 통해 마을의 교통질서를 책임지고 있죠.

그리고 구급차 엠버, 소방차 로이, 헬리콥터 헬리, 호기심 말썽꾸러기 케빈, 그리고 가족과 친구들이 등장합니다. 모두 케릭터만의 특징이 있습니다.

 

참고로, 같은 아빠 입장으로써, 맨날 회사에서 바쁜업무를 마치고 와서 휴일에 좀 쉬고 싶은데, 아이들이 맨날 놀아달라고 하는걸 다 들어주는 정말 자상한 아빠죠.. 근데 저는 그렇지 못하다는거 ㅠ

저도 케빈 아빠처럼 노력좀 해봐야겠습니다. 아이들이 성장하는 지금 이순간은 두번 다시 오지 않는 시간이니까요.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라바도 요즘 한창 유행하죠.

라바동영상 무료보기도 참고하세요. ==> http://imrich.tistory.com/865

 

 

요즘은 국산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선두 다함께차차차에서도 로보카폴리 자동차가 나오죠.

폴리는 물론 헬리도 나와 게임에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아마 다함께차차차 매출상승에 상당한 기여를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점프를 할때마다 차에서 로봇으로, 로봇에서 차로 변신을 하며 게임하는 스피드게임 재미있습니다.

 

 

로보카폴리무료동영상과 함께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