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뽀로로동영상무료보기 후기에 대해 글을 쓸까 합니다.

아이들의 영원한 대통령 뽀로로. 국산 3D 애니메이션의 큰 획을 그은 동영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특히, 걸음마를 하기도 전에 아이들이 뽀로로동영상에 익숙해져 있을 정도입니다.

 

아마도 뽀로로가 좋아? 아빠가 좋아? 이렇게 물어보면 뽀로로가 좋다고 하지 않을까...하는 걱정도있네요.ㅋ

엄마하고는 비교가 안되겠죠? 엄마라는 단어는 아기들에겐 최고의 하나!! 이상이 될수 없습니다.

아마 2~4살 정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동영상. 바로 뽀로로죠.

 

아이들을 키우면서 우는아이 멈추게 할때는 뽀로로동영상 보여주는게 특효약이죠!

특히 케이블TV 등에서 뽀로로를 많이 방영해주는데요, 대부분 한번 이상씩 봐왔던, 뽀로로1기, 뽀로로2기 영상이 대부분일겁니다.

 

아래에서 제공해드리는 뽀로로동영상무료보기 링크에는 유료이긴 하지만 뽀로로3기, 4기 동영상보기도 가능합니다.

그건 그렇고, 인터넷의 발달과 스마트폰의 성능개선으로 언제 어디서든 유튜브등에 공개된 뽀로로동영상을 무료로 볼수가 있어 좋습니다.

 

또, 스마트폰 어플중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영상을 전부 볼수 있는 것도 개발되어있는데요. 뽀로로동영상 뿐만아니라 또봇, 꼬마버스 타요, 로보카 폴리, 방귀대장 뿡뿡이, 선물공룡디보, 치로와 친구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 참 유용(?)하게도 쓰이고 있죠..

 

그렇지만, 어린 아이들에게 너무 많은 스마트폰 동영상 시청은 시력에도 안좋을뿐더러 성장에도 안좋으니 부모님이 적당히 컨트롤하는 습관을 길러줘야겠죠?

우선 뽀로로동영상무료보기 사이트는 고맙게도 네이버포털에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뽀로로동영상무료보기 화면컷

 

 

우리의 주인공 뽀로로와 한지붕에서 살고있는 크롱이, 선과 악의 중간에서 고민하는 장면인데요.

뽀로로가 잘 간직하고 있으라는 과자바구니를 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어린악어인 크롱이 과자를 먹고 싶어 고민을 하게 됩니다.

과자를 먹어도 괜찮다는 악인과 먹으면 안된다는 착한 요정이 크롱을 서로 설득하게 되죠?

 

충분히 우리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접할수 있는 장면이기도 합니다.

이 동영상을 보면서 크롱의 선택을 보게 되고, 아이들 스스로 속으로 느끼게 하는 영상이 됩니다.

 

3D 만화이기는 하지만 뽀로로동영상이 교육적인 면이 많다는 보여주는 좋은 장면이기도 합니다.

이 장면에서 크롱과, 여러분들의 아이들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뽀로로동영상무료보기 쥬니어네이버 바로가기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뽀로로놀이교실로 이동됩니다.

이곳에서 뽀로로동영상무료보기가 가능하며, 그 이외 각종 언어.요리놀이, 수.과학놀이 등을 할 수 있어 어린이 감성교육등에 좋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엄마와 하는 놀이 를 추천드립니다.

 

 

플래시파일형식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단어맞추기 좋아하는 카드놀이등을 함께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무료" 로 제공되는 놀이와 유료로 제공되는 놀이가 구분되어있습니다.

무료 놀이로 충분히 즐긴 아이들이 유료놀이도 해달라고 하지 않을까 싶네요~

 

뽀로로동영상무료보기 자료실에는 뽀로로 1기부터 뽀로로4기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동영상은  뽀로로1기, 뽀로로2기, 뽀로로 동요 입니다.

그리고 뽀로로3기, 뽀로로4기는 유료결제를 해야만 동영상보기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그래도 감상할수 있는 동영상은 1기 52편, 2기 52편이 넘고 동요도 10편이 넘게 등록되어있습니다.  

 

 

뽀로로동영상 등장인물들 소개

 

 

뽀로로는 뭐든지 궁금한 건 참지 못하는 호기심 많은 꼬마 펭귄이라고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친구들의 특징도 알아보기 쉽게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크롱, 루피, 패티, 에디.. 저는 개인적으로 발명왕 꼬마여우 에디가 멋진 케릭터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물건이든 뚝딱뚝딱 발명품을 만들어내는 영리한 발명왕이죠.

그리고 마음씨좋은 꼬마백곰 포비, 음치 해리, 유일한 비생물체 로디 등.. 하나같이 귀여운 케릭터입니다.

로디는 발명왕 애디의 작품입니다^^

 

 

 

그리고 또하나 좋은 기능은 골라보기와 전체이어보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연달아서 이어서보기가 편리합니다. 한글이 아닌 영어 동영상 지원이 되니 아이들 영어교육용으로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음성 자체가 영어로 대화가 나옵니다.

 

참고로, 네이버쥬니어에서 동영상을 맨처음 재생할 때, 네이버 고화질 영상 스트리머 설치 메시지가 나오면 반드시 설치를 해야 정상적으로 뽀로로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과학자 에디도 교육적인 면이 많습니다.

발명왕 에디라는 별명답게, 여러가지 발명품을 만들어내고 뽀로로 친구들과 공유를 하게 되죠.

아이들이 에디를 보면서 발명가의 꿈을 꾸며 커갈수 있는 환경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성공하는 발명품도 있지만, 발명품이 오작동을 일으키거나 실패할 경우도 있죠.

 

아무리 좋은 동영상이라도 컴퓨터나 스마트폰과 같은 IT 기기에서 많은시간의 시청은 건강에 안좋으니 적당히 볼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잘 가르쳐줘야 할 것도 부모님 몫 인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좋아하는 어른들도 있는 재미있는 뽀로로동영상무료보기 로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