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의 대통령이라면 당연 뽀로로이죠. 뽀통령이라고도 불리우면서 그 인기는 정말 식을줄 모릅니다.

왜냐하면,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점점 크면서 멀리할때, 또 다른 뽀로로 세대 아이들이 커오기 때문이죠^^ 깨끗한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구성, 그리고 파괴적이고 위협적인 장면이 나오지 않아 어른들도 뽀로로 방송이나 인터넷으로 영상을 많이 틀어주곤 하죠. 하지만, 요즘 대세는 당연 라바 입니다.

 

아이들보고 설문조사를 해서 요즘 제일 좋아하는 프로는 무엇입니까? 라고 물어보면 아마 라바 가 1등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는 두명의 아이들이 있는데, 큰애가 7살, 둘째가 4살인데 큰애는 이제 뽀로로는 재미없다면 보기싫어하고 둘째녀석은 뽀로로를 엄청 보고싶어하며 가끔 사우기도 합니다.

그런데 라바 가 나타난뒤로는 둘다 TV에 푹 빠져서 꼼짝도 않고 재미있께 보는것이었죠.

저도 덩달아 한참동안을 보고 있으면, 허무한 나머지 머리가 텅 비는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게 현실!. ㅠ

 

TV에서 방영하는 라바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애벌레 2마리와 나머지 기타 친구들이 하수구 아래에서 펼쳐지는 내용들을 소재로 한 프로그램인데요, 너무 재미있고 황당한 내용들이 많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보기엔 최고입니다.

 

 

라바의 모든 이야기가 펼쳐지는 맨홀 하수구 아래 인데요.  이 조그마한 또다른 아래세상에서 수십, 수백편의 다양한 내용으로 라바동영상을 제작한것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가끔 애벌레가 나비(?) 암튼 날개가 만들어져 세상 밖으로 나가기도 하는데 결과는 참담하죠.

 

인간이 새로운 꿈을 펼치기 위해 현실에 있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남아있는 동료나 정들었던 사람들을 남겨두고  떠나기가 아쉽기도 하지만, 자기 앞에 펼쳐질 새로운 세상과 만나기 위한 기대가 크기에 기분 좋게 떠나죠. 날개달린 라바들 처럼요!!

아래 이미지는 비행기 앞에서 달라붙어 고생중인 라바들입니다.. 새로운 것을 경험한다는것 현실은 녹녹치 않네요^^

 

 

아마, 뽀로로 이후 가장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은 라바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합니다.

의외로 어린아이들을 키우는 집안의 어른들도 좋아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내용은 유치하기도 하면서도 계속 볼수밖에 없게 빠져들게 만듭니다.

 

또 라바가 인기가 있는 이유가 그나마 다른 만화프로그램에 비해 비폭력적이라는게 맘에 듭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파워레이젼 시리즈 무지 인기가 많죠? 하지만 계속 악당과 싸워야하는 싸움장면때문에 걱정되기도 합니다.

또 짱구가 반항적이면서도 부모님 말씀 안듣고 엉뚱한면이 있어서 우리아이들이 짱구처럼 따라하면 어떻게 할까? 걱정할 필요도 없죠. 머 그중에 라바처럼 방바닥을 기어다니는거 흉내내면 어쩔수 없구요. ㅋ

 

 

라바동영상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포털이 있어 좋다!!

 

 

기존에 아마 라바동영상을 보기 위해서 스마트폰이나, 유튜브에 들어가서 검색으로 대부분 봤을텐데요. 인터넷이 된다면 포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라바를 보세요. 깨끗한 고화질 제공으로 실감나는 라바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바동영상 제공은 포털 네이버와 다음 등에서 무료로 볼수 있어 좋습니다.

네이버 TV만화에 등록되어 있는 라바동영상은 현재 37편이 등록되어 있구요.

다음키즈짱에서도 36화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기본 30회 시리즈와 엔딩 및 오프닝 그리고 특집 스페셜동영상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전체 이어보기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어 이어서 보기 편리합니다.

한편당 재생시간이 길지 않습니다. 오프닝 음악도 신나고, 어떤 내용이 나올까 궁금하기도 하죠.

 

 

참고로 위 화면에서 보는것처럼 라바동영상 보기위한 스트리밍프로그램 메시지가 나온다면 최초1회에 한하여 설치를 해줍니다.

고화질 동영상 재생을 위한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네이버 TV만화 링크를 걸어둡니다.

 

라바동영상 보러가기

 

아, 라바에 등장하는 캐릭터 소개를 빠트렸네요.

 

레드, 옐로우가 주인공이고 갖가지 등장동물들이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달팽이 레인보우 팬이기도 합니다. 느릿느릿한 행동에서 한번씩 나오는 괴력은 최고죠.

각 등장동물을 클릭하면 특징과 성격 등을 파악할 수 있어 재미있습니다.

 

결론은 라바 주인공인 레드와 옐로우는 매일 싸우기도 하지만, 서로 도와가며  살아가는 모습이 인상깊습니다.

우리 큰애가 얘기하기를 빨간색 라바가 맨날 노란색 라바 괴롭힌다고 싫어하네요..ㅋ

 

참고로,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실시간TV 를 시청할 수 있는 좋은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옆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http://imrich.tistory.com/858

무료로 실시간TV보기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며 다른 어린이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어 유용하답니다.

 

어른이나 어린이나 할 것 없이, 인기있는 라바 동영상 재미있게 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