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 모바일게임 대항마가 또하나 나타났습니다.

드래곤플라이트, 다함께차차차, 활에 이어 윈드러너 인기게임이 오픈했습니다.

윈드러너게임은 모바일게임 제작회사로 유명한 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에서 개발했는데요,

오픈하자마자 카카오톡 게임순위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고,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어에서 무료앱순위 1위를 석권했습니다.

다함께차차차는 자동차를 이용한 스피트 레이싱게임이라면 윈드러너는 발을 이용한 스피드 달리기게임이 되겠네요.

 

 

윈드러너의 인기비결은 손가락 터치만으로 즐길수 있는 쉬운 게임방식과 신나게 달리면서 느끼는 스피드와 아이템 획득을 통한 재미, 그리고 중간중간 장애물의 등장으로 재미가 더욱 배가됩니다.

또한 최근 모바일게임의 추세 답게 아기자기한 그래픽화질 또한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직접 게임을 해보면서 캡처를 하고 공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윈드러너 기본 게임 방법 ] 

 

- 맨처음 게임 시작시 튜토리얼이 진행되면서 게임방식을 설명해주죠. 손가락 터치!! 이거 하나면 됩니다.

 

 

달려가다가 위 화면처럼 나오는 별을 먹고 언덕에서 손가락을 터치한번 하면 점프를 하게 되죠.

 

장애물 절벽이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손가락 터치 한번으로 가볍게 뛰어넘을수 있습니다. 덤으로 별 돈도 획득.!

 

 

어라,, 엄청 긴 절벽이네요. 이곳은 2단점프가 필요합니다. 즉 점프한번 한뒤, 곧바로 또 점프!!

이렇게 2단점프로 긴 절벽도 가볍게 뛰어 넘습니다.

 

 

열심히 달리다보면 여러가지 장애물이 튀어나옵니다. 위화면은 불덩이인데요. 점프로 피하면 끝!

 

버프아이템입니다. 먹으면 순간 캐릭터의 덩치가 3배이상 커지면서 무적이 됩니다. 오~홋!!

 

 

구름아이템입니다. 구름다리마법을 먹게 되면 사이에 구름다리가 놓여지며 바로 지날수 있습니다.^^

 

 

자석아이템입니다. 앞에 위치한 돈들을 무작위로 끌어당깁니다.~

 

 

천사아이템입니다. 먹으면 하늘을 훨훨 날아갈 수 있습니다. 이것도 괜찮네요.

 

우리 캐릭터 클로이가 열심히 구름다리위를 지나고 있는 모습니다. 별들은 점프해서 돈으로 적립됩니다.

 

 

상점입니다. 이곳에서 캐릭터 변경, 펫 변경, 소환수 변경 그리고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 아이템에 대한 기능은 아래에서 설명드릴께요.

 

 

윈드러너 캐릭터는 모두 3가지 종류입니다.

클로이, 스텔라, 레오 이며 맨 처음 기본캐릭터는 클로이 캐릭터입니다.

[ 윈드리너 펫 종류 ]

 

윈드러너 펫 은 그리핀, 유니콘, 백호 3가지가 있습니다. 탑승펫을 타며 능력치가 합쳐져서 돈 획득도 2배, 별 보너스 점수도 2배 획득 가능합니다.

 

[ 윈드리너 소환수 종류 14종 한눈에 파악 ]

 

윈드러너 공략 소환수를 레벨업해라!!!

 

소환수는 현재 14종이고, 랜덤으로 소환됩니다. 각 소환수마다 특징이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하늘을 나르는 모습입니다. 이때가 제일 재미있어요.

 

 

각 아이템에 대한 설명입니다. 스타트 대시, 방어막, 라스트스퍼트, 릴레이 등이 있으며 소비되는 돈도 다릅니다.

 

[팁] 윈드러너 실행시 화면이 제대로 실행이 안되거나 화면이 파란색으로 보이는 분들은 스마트폰 사양이 딸리는 경우입니다. 이때는 위 화면처럼  더보기->환경설정 -> 에서 저사양모드 를 체크하고 해보세요.

그래도 파란색화면이 나온다면 그 폰에서는 지원이 안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ㅠㅠ

 

 

아이템 획득후, 머리가 엄청 커진 캐릭터모습입니다.

 

 

- ㅋㅋ 73미터 비행하고 최고기록 경신!. 이렇게 최고기록 경신때마다 다시 충전됩니다.

 

돈 획득은 열심히 달려가면서 별을 놓치지 말고 먹구요. 한구간의 돈을 다 먹으면 보너스도 생깁니다.

중간에 나오는 버섯같이 생긴 몬스터를 점프해서 밟으면 됩니다. 간단하죠?

 

[ 윈드러너 장애물 4가지 ]

우리는 캐릭터 없애는 4가지 입니다!!

지형장애물에는 언덕과 절벽이 있습니다. 언덕은 1단 또는 2단점프로 뛰어오르면 되구요.

일반장애물은 몬스터, 불덩이, 독구름, 얼음송곳등이 있으니 점프로 피합니다.

 

 

사막맵과 숲속맵이 있죠. 사막에서는 선인장, 숲속에서는 버섯몬스터가 출현합니다.

몬스터를 죽이면 날개별이 생깁니다. 날개별 놓치지 말고 점프해서 획득합니다.

 

윈드러너 공략 레벨업 필수 !

 

 

레벨은 1레벨부터 25레벨까지 있습니다.

캐릭터와 탑승펫 총 6가지 모두 레벨을 올릴 수 있구요. 캐릭터와 탑승펫의 레벨업 단계를 보시죠.

위 그림처럼 레벨업이 될수록 멋진 고글착용 및 헤어밴드 착용등이 바뀝니다.

자연 헤어밴드에서 다이어몬드 헤어밴드까지. 멋지죠!

 

 

펫은 레벨업이 될수록 불꽃문신 및 갑옷을 입게되고 송곳니등 멋진 이빨장식으로 진화합니다.

 

공략 추가 !! [ 윈드러너 돈 획득 ]

각 별에 대한 점수가 표시됩니다. 동별, 은별, 금별등~~ 최고 50점짜리 금날개별까지 있습니다.

 

윈드러너 버그 등을 통해 비정상적으로 점수를 올리지 마시구요. 재미있게 즐기세요~

2월21일까지 5Km 이상 달리기에 성공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금을 지급해준다고 하니 방에 드러누워 있지 말고 윈드러너 게임으로 여러가지 오픈기념 이벤트에 도전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