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디오카드로 유명한 AMD 의 ati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 설치방법입니다.

PC 를 새로 포맷하거나, 소프트웨어적인 오류로 인해 그래픽 카드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장치관리자에 "표준 디스플레이 어뎁터"로 표시되어 있다면 제대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줘야 합니다.

ati 비디오카드는 AMD CPU 로 유명한 AMD 사의 그래픽카드입니다.

우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전에 ati 그래픽카드 성능에 대해 좀 알아보겠습니다.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라데온 HD7870 입니다.

데스크탑 PC 용 AMD 라데온그래픽 카드는 오버클럭킹을 위한 필수 그래픽카드입니다.

 

AMD 아이피니티(Eyefinity) 기술이란 게이밍이나 생산성 업무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멀티 디스플레이 기술을 말합니다.

쉽게 말해서 3개 이상의 독립적인 디스플레이 출력을 그랙픽카드 1개로 동시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파노라믹 컴퓨팅이나 대형 데스크탑 비쥬얼환경을 원한다면 ati 그래픽 디스플레이 사용을 권합니다.

 

 

AMD 아이스피드(EyeSpeed) 기술입니다.

스트리밍 재생은 물론, 일반 동영상도 깨끗하고 끊김없는 HD 고화질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빛처럼 빠른 게임 플레이와 최고의 영상 플레이로 부드럽게 실행되는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ti 그래픽 아이스피드 기술로 비주얼 가속 기술을 접목하여 실제와 같은 물리적 3D 이미지를 경험할 수 있쬬.

또한 AMD 아이스피드 기술로 동시에 빠르고 부드럽게 멀티 태스킹 기술이 뛰어납니다.

 

 

ATI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 설치방법

1. AMD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http://support.amd.com/kr/Pages/AMDSupportHub.aspx

    ATI 홈페이지라고도 불리웁니다.

 

방법 첫번째. 

사이트 우측에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그래픽 카드의 제품모델을 알면, 이곳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을 선택하고 해당 ati 그래픽 종류를 선택후 윈도우 운영체제까지 선택한 후

View Results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모델에 맞는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립니다.

Download Link 를 클릭하여 Download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유용한 팁

만약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그래픽카드의 모델명을 모를 때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비디오카드 자동 감지 및 설치 기능인데요.

자동감지 프로그램

 

홈페이지에 있는 자동 감지 및 설치 아래 "다운로드" 를 클릭합니다.

그 다음 화면으로 AMD 드라이버 자동감지 창이 뜨는데요, 해당 다운로드 링크를 받아 설치하면, 모델명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실 AMD 는 CPU Processor 제조 회사로 더 유명합니다.

제일 많이 보편화되어 있는 일반 PC 용 CPU는 Intel 이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일부 매니아들은 AMD CPU 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또한 서버용 CPU 로 AMD Processor 가 많이 사용됩니다.

Intel CPU 와 AMD CPU 차이라면 성능이야 비슷하지만 가격은 AMD 가 저렴한 편입니다.

 

아무쪼록 최고성능의 비디오카드를 원하신다면 ati 그래픽 카드 사용도 괜찮을 듯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