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명한 동영상 플레이로 유명한 km player가 현재 3.4버전까지 출시되어있습니다.

곰플레이어와 초코플레이어 그리고 km player 와 다음팟플레이어는 국내 동영상플레이어로써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km player 의 사용자가 굉장히 많아진 양상입니다.

 

 

km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싸이의 강남스타일도 유튜브 재생 11억을 훨씬 넘어버렸습니다.

 

최근 인터넷에 악성애드워드가 첨부된 파일을 배포하는 블로그가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검색포털에서 km player 다운로드 를 위해 검색을 해봤습니다.

검색되어 나온 블로그에 첨부된 km player 실행파일을 설치해보니까 악성애드워드가 무려

10여개 설치가 됩니다. 설치할 때 눈여겨 보지 않고 체크해지를 하지 않으면 잘 지워지지도

않는 프로그램이 설치가 됩니다.

 

 

이러한 악성 애드워드는 제어판에서 삭제하면 그만이지만, 내 컴퓨터의 레지스트리 등 숨은 곳에

상주해 있다가 언제 어느순간에 악성바이러스로 활동할 지 모르는 일입니다.

또다른 km플레이어 다운로드 최신버전을 받아서 설치해보니 이또한 가짜파일입니다.

검색창에 악성 애드워드가 포함된 가짜 파일이 많이 돌아다니니 조심하세요.

 

 

 

km플레이어 다운로드 최신버전 배포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 http://www.kmpmedia.net

 

 

공식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상단에 위 그림처럼 "Download" 를 클릭합니다. 용량은 약 24메가정도 됩니다.

 

다운로드 최신버전 (3.4버전) 설치법은 아래 링크글을 참조합니다.

설치방법 http://imrich.tistory.com/737

 

km player 의 장점 아시죠?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재생에 꼭 필요한 필수 코덱을 자체적으로 내장하고 있습니다.

보통 내장코덱의 경우 km player 내부에서 처리되므로 더 빠르고 안전합니다.

본인 컴퓨터가 느린 저사양컴퓨터나, 화질개선등 더 뛰어난 동영상 재생 환경을 원한다면

km플레이어에서 본인만의 재생환경을 꾸며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km플레이어 멀티미디어 플래시 플랫폼입니다.

사용하고 싶은 플래시 어플리케이션을 버튼 클릭 한번으로 쉽게 설치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죠.

이러한 플래시 API 제공으로 디자인 및 게임,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컨텐츠로 제작가능합니다.

 

또한 CPU memory 점유율과 GPU지원으로 안정된 재생을 지원합니다.

3d 환경또한 선명한 화질로 동영상에 나오는 주인공의 땀구멍까지 보이는지 찾아보시죠.^^

 

km player를 통해 일반 가정TV 에서도 고해상도 3d 영화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팁으로써, 3d로 제작된 동영상을 km player 로 재생하면 영상이 좌. 우 2개로 보입니다.

3d의 제작기술 아시죠? 사람 보는 시각에 따라 한 컷에 2개씩 쌍으로 영상을 넣는 방식입니다.

3d전용 안경에는 영상전환 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눌러서 3d기능 On/Off 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km플레이어의 라이센스는 프리웨어입니다. 제약없이 사용가능합니다.

 

공식홈페이지 에서 최신버전 3.4의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다양한 파일형식에서 음성오류 등이 개선되었고, 각종 버그 또한 수정되어 배포되고 있습니다.

 

km플레이어는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사용자가 많습니다.

고화질 플레이의 장점. 그리고 3d 시청가능 플레이로 유명해졌죠.

웹 인터넷상에 떠돌아다니는 km player 다운로드 설치시 가짜가 많으니 주의하세요.

악성 애드워드는 pc 가 느려지는 원인이 되고, 인터넷 실행시 쓸데없는 윈도우 팝업창광고가

대여섯개 뜨면서 엄청 스트레스 받게됩니다.

 

km player 다운로드는 항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