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곧 2016년도 설이 다가옵니다.

 

이번 설의 휴일을 보면, 대부분 6일 토요일부터 연휴가 시작되고, 10일까지가 공식적인 휴일로 되어 있는데요.

 

이어서 11일과 12일 연차를 사용하게 되면 총 9일이라는 멋진 휴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부분 고향에 계신 부모님과 시간을 함께 하기 위해 귀향하시는데, 일부는 부모님께서 자식들이 살고 있는 곳으로 여행겸 올라오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가족끼리 전체 해외여행을 다녀오거나 제주도, 또는 가까운 휴양지 등에 단체로 가족여행을 다녀오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요즘 명절을 보내는 풍속도를 대변하는 경우라 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우리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어떻게 보낼 계획이신가요?

 

 

 

 

 

그래도 명절에는 오랜만에 친척들과 또는 친구들과 모여 행복하고 좋은 시간을 보낸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뵙지 못할 경우가 생겼거나, 인사를 드려야 하나 찾아 뵙지 못해 전화나 문자메시지 등으로 안부를 전하고 새해인사를 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감사한 마음을 말로 표현하기가 힘드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설날 인사말모음과 휴대폰 문자메시지 등으로 보내기 좋은 새해인사말모음을 준비해 봤습니다.

 

 

 

 

한 해 동안 보살펴 주신 가까운 지인이나, 멀리 살고 있는 친척, 그리고 친한 친구들, 고마웠던 분들에게 설날 안부 인사와 함께 고마움을 전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 새해인사말모음 인사

 

2016년 새해를 맞이해, 귀 가정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귀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6년 새해 귀 가족 모두 건강과 화목하시길 바라며, 더욱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 성취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즐거운 설날을 맞이하여, 귀 가정과 집안이 두루두루 평안하시길 기원하며, 소원 성취하십시오.

 

2016년 붉은 원숭이의 힘찬 기운을 받아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원숭이의 좋은 기운 받으셔서, 2016년 승승장구하는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행복 가득한 새해에는 따뜻하고 희망찬 일만 가득하길 손모아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건강속에 온 가정에 사랑이 충만하고 즐거움과 기쁜 일만 누리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설을 맞이하여 설이 주는 풍성함이 가득하길 바라며, 가정에 웃음과 기쁨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설날을 맞이하여 가족의 따스한 정과 소중함을 느끼시는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항상 좋은 일들만 이루어지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설날 인사말모음 직장동료 회사

 

올해도 좋은 인연 함께 이어가길 바라며, 기회와 행운이 가득한 설날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항상 감사 드리며 새해에는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하며 행복한 설날 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설이 다가왔습니다. 고향길 안전운전 하시고, 올해 계획하신 모든 일 꼭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회사가 어렵고 경기가 어려울 때 일수록 가족간의 사랑이 더욱 소중한 법입니다.

가족에게 "사랑합니다.","고맙습니다"라는 말을 꼭 건네주는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설 연휴 근심걱정은 잠시 내려 놓고, 사랑 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고향길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 감사의 설날 인사말

 

늘 부족한 저에게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주신 점 감사 드리며, 세상을 살아가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16년에도 아낌없는 지도와 편달 부탁 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해 베풀어 주신 정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보내 주신 큰 사랑 덕분에 제게는 소중한 한해가 되었습니다. 주신 사랑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해 보살핌에 감사 드리며, 새해에도 많은 가르침 부탁 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날 보내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배려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함께 하길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행복한 설 보내시고, 운수 대통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 설날인사말문구 일반2

 

우리의 큰 명절 설날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 연휴 행복하게 보내고 오세요.

 

2016년 설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정겨운 이야기꽃 피우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고향 가는 길 안전운전 하시고, 좋은 일들이 많은 한 해가 되셨으면 합니다.

 

명절이 주는 풍요로움 가슴 가득 품고 오시길 바라며, 좋은 꿈 꼭 성취하시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고마움의 표현을 글로써 대신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네요.

 

오늘은 설날 인사말 문구 등을 준비해봤는데요. 문자를 받는 상대에 따라 적절하게 문구를 수정하셔서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힘들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루 하루를 열심히 사는 것에 의미를 두고, 이번 기회에 자주 볼 수 없었던 정들었던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면 더 행복하고 기분 좋은 설 명절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설날을 맞이하여 복 많이 받으시고, 늘 웃음과 기쁨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