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2016년 새해 년초에 계획하셨던 일들 잘 해나가고 있으신지요?

 

저 같은 경우엔 나름대로 계획했던 일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며 살아가고 있답니다.

 

하지만 가끔씩 생각하지도 못한 일들이 불쑥 생겨나기도 하는데요.

 

이 때마다 올해초에 인터넷으로 봤었던 토정비결의 결과를 한번씩 돌이켜보곤 합니다.

 

그런데 희한하게도 비슷한 상황이 생겨 정말로 신기하게 생각한 경우도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무료토정비결2016 정보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아시다시피 토정비결은 조선시대때 토정 이지함 선생님께서 발간한 도참서로써, 개인의 태어난 년월일시에 따른 1년 동안의 운세정보를 월별로 보는 방식입니다.

 

새해가 되면서 새로운 계획의 마음가짐과 함께 신년운세 및 건강, 재물, 사주 등을 보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점집이나 역술가를 통해 유료로 봐도 되지만 요즘은 인터넷으로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 이미지 출처 / 뽐뿌 무료운세 ]

 

 

인터넷상에 잘 되어 있는 곳은 신한생명 무료운세와 농협 무료운세, 삼성생명 무료운세 등을 들 수 있는데요.

 

삼성생명의 경우 예전에는 누구나 무료로 제공되었으나 요즘엔 골든멤버쉽 전용서비스로 바뀌어서 비회원은 이용하실 수 없답니다.

 

반면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토정비결은 여러 가지 운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내용도 충실하여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무료토정비결2016 사이트는 뽐뿌 무료운세와 역술닷컴 무료토정비결사이트 입니다.

 

 

 

첫번째 사이트인 뽐뿌 무료운세입니다. 바로가기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페이지로 이동한 뒤, 생년월일과 태어난 일시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생년월일과 실제 태어난 시간 그리고 2016년을 선택하신 뒤에 "결과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일년운세에 대한 결과를 총운으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뽐뿌 무료운세서비스에서는 전통 운세 이외에도 커플, 타로카드, 혈액형, 첫데이트, 연애, 사업, 로또, 별자리 운세 등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총운은 올해 도움을 주는 좋은 의인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한해이라고 나왔습니다.

 

 

 

 

 

이어서, 1월부터 12월까지의 각 월별에 대한 상세 운세정보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2월에는 가정에 불화가 생길 것 같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뜻밖의 성공을 거둔다고 나왔네요.

 

전반적으로 봤을 때, 재물은 많이 들어오는 편이며 가족의 관계는 화목한 것으로 나와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사실 결과를 100% 신뢰하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마음의 위안은 되는 것만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역술닷컴 바로가기

 

이번에는 두번째 사이트인 역술닷컴입니다.

 

이곳은 위 무료토정비결2016 링크 이외엔 대부분 유료결제 서비스로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운세사이트입니다.

 

저는 디지털역술방에서 무료로 알려주는 꿈해몽을 찾아보기 위해 자주 찾고 있답니다.

 

주제별 꿈해몽을 통해 궁금한 해몽을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어 편리하답니다.

 

 

 

 

이 곳에서도 기본 개인정보를 입력하신 후 "결과보기"를 선택합니다.

 

 

 

 

 

 

토정비결 결과도 바로 확인이 되며, 저 같은 경우 총운이 뽐뿌에서 본 것과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1월의 운세를 보더라도 신기하게 뽐뿌와 비슷한 내용으로 결과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운세가 정해져 있지는 않고 같을 수도 없지만, 태어난 년도와 월, 일, 시의 정보만으로도 어느 정도 비슷한 결과가 나오는 것이 더 신기하기도 합니다.

 

간단한 정보이지만 내용을 참고하셔서, 무료토정비결도 보시고 올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