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이나 TV 광고 등에서 많이 접하고 있는 대출 광고 중 웰컴론 휴대폰단박대출 조건은 어떤 것이며 종류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웰컴론은 웰컴크레디라인대부에서 판매중인 상품 이름으로써, 일반 시중은행에서 판매중인 금융상품보다 이자가 다소 높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활이 어려운 서민층에서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쉽게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이자가 비싸더라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불법적으로 고금리 영업을 하는 사금융보다는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믿고 이용할 수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대부업 상품을 이용하는 이유가 신용도가 낮거나, 소득이 적어 어쩔 수 없이 이용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까지 법정 최고 이자유율은 34.9%로 규제되어 있지만 이마저도 지난 12월31일자로 만료가 된 상태입니다.

 

 

[ 이미지 출처(이하) / 웰컴론 공식 홈페이지 ]

 

그러나, 국회에서 계류중인 대부업법 개정안이 통과하지 못해, 불법행위가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보다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다면 금융감독원(1332)에 신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개정안은 금리제한은 물론 빚의 굴레에 빠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개정된 법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웰컴론은 국내대부업체 순위 3위정도이며, 국내 시장점유율은 7%정도 됩니다.

 

 

 

 

먼저, 휴대폰 전화 한통화로 빠른대출을 해준다는 단박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금리는 어느 정도 수준이며, 어떤 조건으로 판매되고 있는지 정리해봤습니다.

 

이 상품의 특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인증을 거쳐 최대 3백만원 까지 이용 할 수 있으며, 추가 심사를 통과한 경우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즉시대출의 경우, 범용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더욱 쉽게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웰컴론 휴대폰단박대출 정보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최대 300만원을 빌릴 수 있는 웰컴론 휴대폰단박대출 내용입니다.

 

남성과 여성, 그리고 나이구분이 있으며, 남성은 만32세, 여성은 만30세 이상 부터 모두 만 60세 이하의 신규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법정 최고 이자율 연 34.9% 이하이며, 개인별 차이가 있지만 이보다 낮은 금리로 이용 가능하며, 최대 18개월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은 웰컴론 공식 고객센터 1688-0001번으로 전화를 하신 다음, 신규 대출일 경우 1번을 누른 다음, 안내에 다라 3번 휴대폰 단박대출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 웰컴론 단박대출 조건(인터넷)

 

 

그 다음으로 웰컴론 단박대출 조건으로 본인 앞으로 휴대폰을 보유한 경우 받을 수 있는 인터넷 전용상품입니다.

 

남성은 만 32세에서 만60세 사이, 여성은 만30세에서 만60세 이하의 신규 고객이 전화상담 없이 인터넷으로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마찬가지로, 최대 3백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승인 이후 정확한 송금을 위해 추가 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금리는 최고 연34.9% 이내로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 등 추가 비용도 없습니다.

 

웰컴론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범용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범용공인인증서는 일반 무료로 발급하여 사용하시는 인터넷뱅킹용 인증서와 다르다는 점 알아두시구요.

 

 

 

 

 

 

이번에는 심사를 거쳐 최대 3천만원까지 빌릴 수 있는 통 큰 한도 빠른입금대출상품 입니다.

 

통 큰 한도 빠른 입금 대출은 연령 기준으로 만19세 이상에서 만69세 이하 소득이 있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천만원 한도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마찬가지로 전화상담 신청을 이용하시면 되며, 최대 60개월 원리금균등방식 또는 원금자유상환 방식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그 다음으로 여성전용대출도 있는데, 휴대폰 보유 신규 여성 고객을 상대로 최대 300만원까지, 최대 18개월 원리금균등 방식으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이 살다 보면, 급히 돈이 필요하거나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 직면할 때도 있습니다.

 

돈을 빌려야 하는 상황에서 본인의 여러 여건상 저축은행이나 제2금융권보다 더 좋지 않은 조건으로 대출을 이용할 때가 있습니다.

 

이 때 무작정 이용하지 마시고, 금리가 좀 더 낮고 유리한 상품을 선택하고, 상환 계획 등도 잘 세우신 다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어떠한 상품을 이용 하셨던지 종류에 상관 없이 중간에 조금이라도 여유가 생기면 소액이라도 중도상환을 해서 원금을 줄여 나가시는것이 좋습니다.

 

원금이 줄어들면 월 상환 불입금액도 줄어들어 이자도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상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웰컴론 단박대출조건 등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최근 출시된 "시크릿 한도확인" 서비스는 신용조회와 본인 인증 단계를 생략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산출 기법에 따라 빠르게 대출 가능한도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봤을 때, 고객정보 등을 제공하지 않아 조회에 따른 신용등급 하락 문제 부분이 어느 정도 개선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늘 알아본 웰컴론상품에 대한 내용과 조건, 금리 등은 시간이 지나면 바뀔 수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