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난히 무덥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새 가을로 접어들었습니다.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추석인사말이나 문자메시지 문구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되시죠.

 

평소 알고 지낸 가까운 지인이나 회사동료, 모임 멤버들에게 추석 잘 지내고 오시라고 직접 안부도 여쭙고, 인사를 하는게 도리이지만, 휴대폰문자를 통해 인사를 하는게 대부분이죠.

 

그렇다고 포털에 있는 내용으로 그대로 보내기도 그렇고, 받는 상대에 따라 내용도 달라야 하기에 여러 생각을 해봐도 대부분 비슷한 문구밖에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인사문구나, 연인, 회사에서 즐거운 한가위 인사말로 보내기 적합한 것으로 몇 개 준비했습니다.

 

추석문자인사말로 사용해도 무난하구요. 아래에서 소개해 드린 인사말은 마음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 무난하고 일반적인 추석인사말모음

 

행복한 추석 올해에도 가족과 함께 즐거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건강한 추석 보내시고 둥근달에 소원 빌어보세요

 

즐거운 추석시즌입니다. 소원 성취하시고 만수무강하세요.

 

귀성길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오시구요. 가족과 함께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댁내 가정에 웃음꽃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습니다.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여 즐거운 고향길 안전운전 하시고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이번 추석엔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넉넉한 웃음으로 가족과 함께 화목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가족의 정을 느끼는 따뜻한 한가위 되시길 바라며, 보름달만큼 풍성한 행복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한가위 인사말

 

 

 

마음이 풍성해지는 가을입니다. 추석연휴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고향가는 길 막히고 몸은 고되더라도, 넉넉한 마음으로 쉬어가면서 안전운행하시구요. 행복 가득 싣고 오시길 바랍니다.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고, 귀향길 귀성길 안전운전 하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세요.

 

민족 최대의 명절 행복가득, 웃음가득, 가족친지들과 화목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기분좋게 귀성하시길 바랍니다.

 

황금들판의 풍요로움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고향의 아름다운 풍경 한아름씩 마음에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잘 다녀오세요.

 

 

 

 

▶ 성원감사 추석인사말모음

 

늘 곁에서 한결같은 성원 감사드리며, 더욱 풍성한 한가위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성원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풍성하고 알찬 추석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풍요로운 한가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움이 넘치는 연휴 보내시고, 고향길 안전운행 하시길 바랍니다.

 

 

 

▶ 회사에서 직원에게 보낼때

 

바쁜 일상은 잠시 내려놓고, 오랫만에 가족친지들과 오봇한 추석 보내고 오시길 바랍니다.

 

근심걱정 잠시 내려놓고, 사랑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잠시 여유와 함께 행복이 가득한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회사의 발전을 위한 노고에 감사드리며,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두루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에게 보내면 좋을 문구

 

너에게 마법을 걸꺼야. 이번 추석 연휴 즐겁게 보내라고!

 

밤하늘엔 보름달, 그 옆엔 별들을 사랑하는 우리.. 알지? 사랑해 잘 보내고 와

 

수많은 별똥별이 떨어질 때, 내 소원은 우리사랑 영원히.. 추석 잘 보내고 와

 

추석 연휴기간 동안 푹 쉬고, 보름달처럼 예쁜 얼굴 보여주삼.

 

둥근 보름달 보며, 소원하는 일 꼭 성취하길 바라며 더욱 많이 사랑하자

 

보름달처럼 환하게 늘 곁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 가족들과 행복한 추석 보내고 와

 

 

 

 

 

환한 보름달만큼 예쁜 자기야.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금처럼만 같아라~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명절 추석입니다. 환한 보름달처럼 당신의 마음도 풍성해졌으면 좋겠습니다.

 

XX야, 추석 잘 보내. 실컷 놀아야지!

 

얘들아, 추석때 모두 모이자. 한잔 찌끄려야지!

 

이정도로 추석인사말모음을 준비해 봤는데요. 내용이나 문구는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조합해서 사용하셔도 되고, 그대로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행복하고 알찬 한가위 보내시구요. 참고로 추석선물세트 준비 못하신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추석선물세트 참고 포스팅 => http://imrich.tistory.com/1588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