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정의 달 5월이 시작되면서, 휴일이나 어린이날에 아이들과 어디에 놀러가면 좋을까 생각들 하시죠?

 

부산인근이나 가까운 지역에 사신다면 부산아쿠아리움에 한번 다녀와보세요.

 

물론 아쿠아리움은 전국에 지역마다 여러군데 있지만, 부산아쿠아리움은 저도 처음으로 가봤답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다녀왔는데, 사람들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많다고 해서, 관람하는데 불편하거나 기다리는 시간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참고로, 바로 앞에 해운대해수욕장이 있기 때문에 시원한 바다도 볼겸 가족나들이로 안성맞춤입니다.

 

입장권은 다소 비싸지만,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도 여러가지 있으니 아래부분에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진도 정말 많이 촬영했는데, 플래시만 터트리지 않는다면 자유롭게 사진촬영도 가능해서 좋습니다.

 

무엇보다, 살아있는 바다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고 생전 처음 보는 물고기도 많이 있어, 어른들이 봐도 신기하고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부산아쿠아리움 입장시간

 

먼저, 입장시간을 체크해보자면 요일마다 다릅니다.

 

금/토/일요일 그리고 휴일은 : 오전9시 입장 ~ 21시까지 (22시까지 관람가능)

평일은 : 오전10시 입장 ~ 19시까지(20시까지 관람가능)

 

그 외 그때 그때 입장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가시기전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참고로 5월6일은 휴일처럼 9시입장이구요.

 

 

우선, 눈요기로 사진 일부 보여드려야겠죠~

 

 

식인 피라냐를 비롯하여 신기하고 아름다운 물고기들도 많고, 크기가 어마어마한 물고기들도 많습니다.

 

 

 

 

 

전기뱀장어를 비롯하여, 해마, 실장어, 아름다운 산호초등도 있구요.

 

 

 

제 눈에 엄청 신기해 보였던 해파리들이 운집해 있는 사진입니다.

 

이 살아있는 해파리들이 움직이는 모습과 손톱보다 작은 해파리들이 떼지어 헤엄치는 모습들을 보면 와~ 하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기도 하구요.

 

 

 

알록달록한 산호초의 모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시면 컬러풀한 아름다움에 반하지 않을 수 없답니다.

 

 

 

 

아이들이 앉아있는 모습 뒤로 거대한 수족관이 있어 눈 앞에 상어 등 대형 물고기들이 왔다 갔다 합니다.

 

 

 

이 사진은 신기한 수중터널입니다.

 

터널 양 옆, 위로 상어나 거북이 대형 가오리등이 쉼 없이 헤엄쳐 다닙니다.

 

 

 

늠름한 상어의 모습도 보이고, 상어의 이 갯수가 몇천개가 된다는것도 처음 알았네요.

 

 

 

 

 

이 사진은 매일 12시와 오후4시에 시작되는 상상초월 상어 피딩 타임시간입니다.

 

지하3층에서 하며, 관람객들을 위해 잠수다이버채비를 한 직원 2명이 들어가서 직접 상어와 가오리 등에 먹이를 주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물고기들의 식사시간이 따로 정해져있는데, 수달같은 경우 지하2층에서 10시30분, 14시30분에 있습니다.

 

펭귄식사시간은 지하2층에서 11시30분, 15시30분에 있구요.

 

 

 

이 두녀석들이 먹이를 먹는 모습 정말 귀엽습니다.

 

모집은 크고 입은 작은데, 물고기를 입으로 흡입하는 모습이 귀엽답니다. 그리고 입 위에 눈 같이 생긴 구멍2개는 눈이 아니라 코랍니다.

 

 

 

 

▶ 부산아쿠아리움 할인정보

 

입장료는 대인인경우(13세이상) 25,000원 / 소인(만3세~12세) 19,000원입니다.

 

그 외 할인되는 신용카드로는 롯데카드는 본인포함2인까지 입장료 10% 할인되며, 현대카드, 삼성카드, BC카드는 결제금액의 최대 30%이내에서 포인트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LG U플러스 동반1인까지 입장료 20%(2015년6월30일까지)등이 있고 나머지 국가유공자나 장애인등 할인이 있습니다.

 

 

대학생 학생증 제시 동반1인까지 20% 할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설치 동반3인까지 20% 할인

 

 

 

 

 

생일자 동반3인까지 30% 할인

 

 

추가적으로 5월30일까지 4인가족일 경우 아빠는 입장료 공짜이고 가족3명분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단, 할인등을 받지 아니하고 정상적인 3명 요금을 결제할 경우에 한합니다.

 

그러나! 부산아쿠아리움 할인정보중, 제일 중요한 점 소셜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쿠팡이나, 위메프와 같은 소셜에서는 할인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상가격이 어른 25,000원, 아이 19,000원인데 14,500원~16,5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구요. (대인/소인 구분 없음, 주말/주중 동일)

 

결제 이후 매표소에서, 문자로 날라온 바코드문자를 보여주시고, 이름과 휴대폰 뒷번호만 불러주시면 바로 티켓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소셜 할인은 언제든지 가격과 이용날짜가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잘 확인 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5월 가정의 달 바쁜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소중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