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년 첫 주말을 보내면서 새롭게 다가오는 1년을 맞이하기 위해 잘 준비들 하고 계신가요?

 

저는 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고향을 거쳐 가까운 휴양지에 가서 알찬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아울러 2015년 처음 떠오르는 태양을 보면서 내년도의 계획과 소망하고자 하는 소원도 빌었구요.

 

또한 인터넷으로 2015년 운세를 보기 위해 즐겨찾는 신한생명 운세 이외 다른 사이트를 찾아봤는데요.

 

농협에서도 (주)고든과의 제휴를 통해서 무료운세를 제공하고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좋은점은 농협에 가입되지 않은 회원이라도 별도 로그인없이 이용할 수 있고, 내용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괜찮은 무료운세 제공사이트 중 손가락 안에 들 듯 합니다.

 

또한, 1년중 1월초에 가장 많이 찾는 무료토정비결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참고로, 처음으로 농협사이트를 접속하시는분들은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나오는데요. 해당 보안프로그램만 설치하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예전에는 삼성생명 운세를 가장 많이 이용했었는데 사주카페로 개편되면서 일반인들이 이용하기에 많이 불편해졌답니다.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신한생명에서 신년운세를 보는방법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현재 존재하는 무료운세중 가장 많이 찾는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 이외 인터넷상에 정말 많은 무분별한 무료운세나 무료토정비결을 제공하는 사이트들도 많은데요.

 

 

 

 

 

혹시, 본인인증등을 통해 유료인 월정액으로 이용할수도 있는 곳이 있으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청양띠의 해입니다.

 

 

양띠이신분들은 주인공이니까 더욱 좋은해가 되시길 바라며, 우리나라를 바라보는 입장에서도 순한 양처럼 아무런 사건사고 없는 한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2015 신년운세 보는방법

 

 

본론으로 위에서 말씀드렸듯 NH농협에서 제공하는 신년운세정보입니다.

 

사이트바로가기 => http://banking.nonghyup.com

 

보안프로그램등이 자동설치된 후, 정상적으로 접속하셨다면 상단 인터넷뱅킹 메뉴중 우측 "메뉴더보기" -> NH라운지를 클릭하고 이동합니다.

 

 

 

 

 

 

찾아가는 경로가 좀 복잡하긴 하지만 설명해드린곳으로 이동하시면 간단합니다.

 

NH라운지에서 -> NHBank스토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어서 나오는 페이지에서 우측 하단부분을 보시면 "오늘의 운세" Menu 가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여기까지 잘 찾아오셨구요. 복잡하시다면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하실수도 있으나, 바로가기주소는 링크가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운세메인페이지를 보시면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2015년 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2015 정통신년운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서두에서 말씀드렸듯, 이 운세정보는 농협과 제휴된 (주)고든에서 제공하는 정보이며, 고든은 운세사이트로 유명한 신비운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따라서 이곳에서 제공받은 정보나 이미지등을 무단으로 사용하시면 안된다는점 알아두세요.

 

 

 

 

 

 

운세를 보기위해 기본으로 제공하는 정보는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음력/양력정보, 그리고 태어난시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메일주소는 해당 결과를 메일로 제공받고자 할때는 입력후, 수신동의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운세결과를 Mail 로 받고싶지 않다면 굳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무료운세 결과

 

 

입력받은 기본정보만으로 무료운세결과가 나왔습니다.

 

먼저, 총론과 사주정보에 대한 뜻풀이를 제공하고 과거4년동안의 연도별운세를 제공하고 있어 그동안 이력을 확인하는데 유용합니다.

 

또한, 월별운세 이외 1월달부터 12월달까지의 매일 매일의 운세와 점수를 확인할 수 있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붉은색으로 반드시 피해야하는날이나, 파란색으로 운이 좋은 날을 점수로 표시해 제공해주는것이죠.

 

 

 

 

 

■ 무료토정비결2015 보는 방법

 

 

 

아울러 올해, 무료토정비결을 보는 방법은 프리미엄운세에서 2015신토정비결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궁금한점이 있죠. 일반적인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에서 제공하는 운세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하는 것이죠.

 

 

토정비결이란?

 

토정비결은 조선중기 학자 토정 이지함의 책을 바탕으로 태어난 년도, 월, 일만을 갖고 한해의 운세를 알아보는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따라서, 일반 운세와는 해석이 달라 사주와 뜻풀이가 다를수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주정보를 입력하신후 "이용하기"를 클릭합니다.

 

 

 

 

 

바로 무료토정비결2015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같은 경우 총론은 굉장히 길게 나왔는데요. 결과로 놓고 보면 저의 능력으로 많은 것을 만들어가는 한 해가 될것이라는 결과가 나왔네요.

 

총론에 이어, 재물운과 직장사업운, 가정건강에 대한 정보, 이성 및 대인관계, 그리고 월별운세등을 굉장히 많은 양으로 뜻풀이를 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나온 결과대로 되지는 않겠지만 1년의 토정비결을 발판삼아 차근히 준비해야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새해들어 가장 바라는 일이라면 지금 회사에서 제가 추진하고 있는 일이 하나 있는데 큰 어려움 없이 무난히 잘 완료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2015년 새해를 맞이하여 신년운세도 한번씩 보시고 좋은 기운 팍팍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