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같은 가을날씨에는 무슨일을 하든 잘 될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 시절인것 같습니다.

 

여름처럼 덥지도 않고, 겨울처럼 춥지도 않고 일하기도 좋고, 사랑을 속삭이기도 좋고 최고의 날씨인듯 합니다.

 

그래서 저는 예전부터 하루를 시작할 때 인터넷으로 그날 하루의 생년월일운세를 자주 보며 시작한답니다.

 

예전에는 종이로 인쇄된 신문에서 오늘의운세를 보며 시작했었는데 요즘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에서 쉽게 운세를 조회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오늘 설명드릴 곳은 무료사주사이트란 곳인데 각종 사주는 물론 꿈해몽, 커플운세, 성명학등을 제공하고 있어 유용한 정보라 생각됩니다.

 

사실 인터넷에서 무료운세를 제공하는 곳중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곳은 신한생명의 무료운세사이트와 삼성생명 무료운세코너를 들 수 있는데요.

 

두 생명사에서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정보를 수록하고 있어 재미가 있습니다.

 

물론, 생명사는 제휴된곳에서 한정된 서비스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단순 비교는 사실 말이 안되죠^^

 

 

 

 

 

그리고 삼성생명의 운세같은 경우 가입고객이 아니어도 사용할 수는 있지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만 볼수가 있답니다.

 

홈페이지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이곳에서 제공하는 내용이 100% 정확한 정보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안계시겠죠?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셔야 됩니다.

 

 

 

 

 

 

 

 

 

무료사주사이트 => http://www.freesajusite.com

 

위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좌측메뉴를 보시면 굉장히 많은 운세메뉴가 나옵니다.

 

생년월일운세를 보기위해서는 "오늘의 운세" 메뉴를 클릭하고 들어가셔야 됩니다.

 

 

 

 

 

운세는 사람마다 각각 다르며 태어난 사주에 따라 그날 그날의 길흉화복이 점치어진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이 많은 정보를 무료로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구글광고 등 스폰서링크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겠죠.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결제금액을 보시면 "무료" 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작명이나 혈액형별 궁합, 사랑운세 등 여러가지를 클릭해봐도 모두 무료라서 좋습니다.

 

 

 

 

 

 

해당 정보를 입력하셨다면, 보고 싶은 운세날자를 선택하신 후 "결과보기"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도 직접 내일의 운세를 조회해봤는데요.

 

총 운세를 총괄적으로 알려줍니다.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좋은 말만 써있지는 않습니다.

 

저는 불안하게 시작하는 하루가 될거라며, 안좋은 징조부터 나오고 있네요/.

 

 

 

 

 

이어서, 금정, 사업, 직업, 연애, 소원풀이순으로 각각 간단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기준삼아 내일을 살아가는 것은 아니지만, 하는 일이 안풀린다거나 요즘 애정관계가 좋지 못하거나 할 때 한번쯤 확인해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합니다.

 

혹씨 다 똑같은 내용이 나오지 않나, 제가 날짜를 바꿔서 해봤는데..오~ 다 다릅니다. 운영자께서 수고한 노력이 보이네요.

 

저도 내일의 데이트운세를 확인해봤는데 데이트장소는 나이트나 그녀의 집 앞 어두침침한 장소가 좋다고 나오네요.. 행운의 방향은 북쪽이라고 하니 오늘 잘 때는 머리를 북쪽으로 하고 잘까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리치R